[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내일을 키워가는 집’이 <제3회 대한민국 어린이대상>에서 올해의 영상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은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익숙한 일상의 놀이터 풍경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하고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 ASMR로 채워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아이들은 조용히 클 수 없다” 라는 한 줄의 카피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KCC건설 관계자는 “아이들이 뛰노는 웃음소리가 우리의 미래가 자라는 소리이기 때문에, 놀이터에서 들리는 아이들 소리가 더욱 커지기를 바라며 기획했던 스위첸 캠페인의 진심이 놀이터의 이용 주체인 어린이들의 공감을 얻었다는 점에서 특히 기쁘다”며 “이 시대 아동과 관련된 사회적 이슈 영역에 이번 캠페인으로 인해 공감대 형성이 이뤄진 것 같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은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익숙한 일상의 놀이터 풍경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하고 아이들의 재잘거림과 웃음소리 ASMR로 채워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아이들은 조용히 클 수 없다” 라는 한 줄의 카피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KCC건설 관계자는 “아이들이 뛰노는 웃음소리가 우리의 미래가 자라는 소리이기 때문에, 놀이터에서 들리는 아이들 소리가 더욱 커지기를 바라며 기획했던 스위첸 캠페인의 진심이 놀이터의 이용 주체인 어린이들의 공감을 얻었다는 점에서 특히 기쁘다”며 “이 시대 아동과 관련된 사회적 이슈 영역에 이번 캠페인으로 인해 공감대 형성이 이뤄진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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