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外

2023-06-30 18:00:58

[IT이슈] CGV,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는 '이동진의 언택트톡' 14번째 작품으로 현대 호러 마스터라고 불리는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를 선정하고 오는 7월 8일(토)에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지난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 작품 ‘아네트’를 시작으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애스터로이드 시티’까지 총 13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고 전했다.

7월 5일 개봉하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편집증을 앓고 있는 ‘보’가 엄마를 만나러 가면서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유전’, ‘미드소마’로 호러 마스터에 등극한 아리 에스터 감독과 ‘조커’에서 충격적인 연기를 보여준 호아킨 피닉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상영과 아리 에스터 감독의 첫 내한으로 주목받고 있다.

극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아리 에스터 감독이 직접 참여해 더욱 뜻깊다.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와 감독의 깊이 있는 대담 영상이 84분간 이어져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79분의 영화 러닝 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을 가진 후 해설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가족의 끈적하고 탁한 심연을 끝까지 응시하는 아리 에스터의 기괴하고도 환상적인 시선”이라는 한줄평으로 ‘보 이즈 어프레이드’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동진의 언택트톡' 티켓가는 1만 6천원으로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보 이즈 어프레이드’ 한정판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변,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오리,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천안, 서면, 청주(서문), 춘천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웨이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121작품 특별관 편성

웨이브가 3년 연속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주요작들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웨이브(Wavve)가 오늘(30일) 오전 10시부터 7월 9일(일) 자정까지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온라인 상영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는 BIFAN 상영관 페이지를 개설, 총 121편(장편 23개, 단편 98개) 영화를 제공한다.

상영관에서는 국제경쟁 섹션 ‘부천 초이스', 국내경쟁 섹션 ‘코리안 판타스틱’ 외에도 총 10개 섹션의 주요작을 소개한다.

정통 호러, 하드코어, 액션 최신작을 선보이는 마니아들을 위한 섹션 ‘아드레날린 라이드’, 코미디, 판타지, 드라마 장르를 소개하는 ‘메리 고 라운드’, BIFAN에서 유일하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섹션 ‘저 세상 패밀리’, 장르영화 거장의 신작 및 고전을 소개하는 ‘매드맥스&스트레인지 오마쥬’ 등 다채로운 섹션이 준비돼 있다.

◆캐논코리아-홀트아동복지회, ‘mom(맘) 편한 가족앨범’ 사회공헌 협약 체결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가 한부모가정 사진 촬영 프로그램 ‘mom(맘) 편한 가족 앨범’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캐논코리아 본사 16층 대회의실에서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와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mom(맘) 편한 가족 앨범’ 프로그램은 캐논코리아와 홀트아동복지회가 사회적 취약 계층인 한부모가정이 가족사진 촬영을 통해 가족 간 친밀감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자 마련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2019년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총 242 가정이 지원받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 회장은 “올해도 캐논코리아에서 ‘mom(맘) 편한 가족 앨범’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지역을 확대해 더욱 많은 한부모가정이 참여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