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 外

2023-06-30 17:10:21

[IT이슈]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바몬이 총상금 1억원을 걸고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 내달 31일까지 알바몬 앱을 통해 챌리지에 참여하면 네이버페이와 현금 100만원 등의 알바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전국민 알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알바몬 측은 "이른 무더위와 잦은 비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알바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알바몬 관계자는 "1억 알바머니 챌린지는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며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 앱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알바머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매일 1억 알바머니 챌린지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기존 알바몬 회원에게는 1개,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2개의 응모권을 자동 지급한다.

추가로 알바머니 응모권을 획득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알바몬이 제시한 챌린지를 완수하면 된다.

알바몬 2023 여름 캠페인 영상 '알박아' 편을 시청하면 응모권 3개를, ‘맞춤 알바 지역’을 설정하면 3개의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에게는 응모권 5개를,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가족 및 친구들에게 공유할 때마다 매일 1회 한정으로 응모권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알바머니 챌린지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알바머니 뽑기에 응모할 수 있고, 생성된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까지 누적된다. 알바머니 뽑기 당첨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이 마련한 알바머니는 △현금 100만원 △ 네이버페이 1만원 △네이버페이 5천원 △네이버페이 1천원 등이다. 현금 100만원 당첨의 행운은 매일 1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6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며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문자발송한다.

이 외에도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참여 후, 알바머니 뽑기 당첨 또는 미당첨 결과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뗑킴 지갑(10명)’을 추가 증정한다. 이때 알바몬 계정을 필수로 태그해야 하며, 당첨자는 8월 1일 알바몬 공지사항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앱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100만원 현금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생활에 필요한 알바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알바몬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수젠텍, 세종캠퍼스 ‘피움(PIUM)’ 제막식 개최

수젠텍(253840, 대표이사 손미진)이 세종테크밸리에 세종캠퍼스 피움(PIUM)을 설립하고 제막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수젠텍 손미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140여명의 회사 임직원이 참여하여 ▲제막식 ▲기념촬영 ▲비전선포 순으로 새 터전에서의 출발을 함께 했다. 이 행사에 앞서 지난 6월 1일에 개최되었던 개소식에서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이사장,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부원장,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부원장, 바이오헬스케어협회 회장 및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 등을 비롯한 국내 대표적인 바이오기업 대표 70여명이 참석해 수젠텍 세종캠퍼스 피움의 개소를 축하했다.

이번에 세종테크밸리에 문을 연 ‘피움(PIUM)’은 연 면적 1,870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으로 구성돼 있다. 임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1, 2층에는 사내카페를 비롯한 대회의실과 계단식 강당인 피움홀 등으로 구성됐다. 3층과 4층에는 기존의 연구소들을 통합해 확장한 글로벌 R&D연구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상호 유대관계 형성으로 업무 시너지도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건물 내 곳곳에 마련된 쉼터 및 5층 하늘정원은 직원들의 창의력을 최대한 높여주는 최적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잇츠미’ 출시 기념 생방송 진행

클로버게임즈는 오는 7월 1일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 RPG ‘잇츠미’의 출시를기념해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김수현 아나운서가 MC를 맡고, ‘남자 플레이어’ 역을 맡은 김민주 성우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유저와의 밀접한 소통을 위해 ‘잇츠미’를 담당하는 GM이 공동 MC로 등장, 출연자들과 주요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디렉터 인터뷰 코너를 마련해 출시 전 베일에 싸인 잇츠미에 대한 호기심을 디렉터가 직접 해결해줄 계획이다.

이 밖에 방송 시청을 인증하면 인게임 재화를 증정하고, 실시간 시청자수에 비례해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