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안마의자 1+1’ 혜택을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상 모델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체성분 측정 및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다빈치’, 홈헬스케어 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라고 전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바우처가 주어진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25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렌탈료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제품 교환 바우처는 오는 9월부터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등록 가능하다.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구매 시에도 ‘아미고’나 ‘에이르’로 교환 가능한 바우처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이 라운지에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이후에도 혜택 연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을 여유있게 늘리기로 결정했다.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이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미소녀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RPG로, 지난 28일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출시,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정식 출시 당일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같은 성과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LAM과 협업으로 제작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서브컬처 스타일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일본 유저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출시 전, 게임 세계관의 20년 전을 그린 ‘takt op.’ 미디어믹스 애니메이션을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으며, 애니메이션 열풍이 게임의 흥행에도 한몫했다.
◆옴니어스, 카카오톡 채널 연계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 출시
옴니어스(대표 전재영)가 카카오톡에 입점한 커머스 업체들의 채널에 검색과 추천을 통해 구매까지 연결해 주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옴니어스는 커머스 업체들이 카카오톡 채널을 결제나 배송 확인 등의 단순 알림 용도로만 쓰는 것을 파악, 고객 유입을 일으키는 판매 채널로의 전환을 목표로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선보이게 됐다.
옴니어스의 스타일챗 플러그인은 텍스트와 이미지를 동시에 분석 및 인식하는 옴니어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멀티모달 AI와 오픈 AI의 챗GPT를 결합한 챗봇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는 커머스 기업들은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쇼핑 가능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상 모델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체성분 측정 및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신제품 ‘다빈치’, 홈헬스케어 견인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이다"라고 전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와 ‘다빈치’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바우처가 주어진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25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렌탈료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제품 교환 바우처는 오는 9월부터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등록 가능하다.
사용 중인 안마의자를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기존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침상형 온열기를 반납하고 신제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 구매 시에도 ‘아미고’나 ‘에이르’로 교환 가능한 바우처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기존 고객이 라운지에 방문하면 웰컴 기프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이후에도 혜택 연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을 여유있게 늘리기로 결정했다.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이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미소녀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RPG로, 지난 28일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출시,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정식 출시 당일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같은 성과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LAM과 협업으로 제작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서브컬처 스타일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일본 유저들을 매료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출시 전, 게임 세계관의 20년 전을 그린 ‘takt op.’ 미디어믹스 애니메이션을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으며, 애니메이션 열풍이 게임의 흥행에도 한몫했다.
◆옴니어스, 카카오톡 채널 연계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 출시
옴니어스(대표 전재영)가 카카오톡에 입점한 커머스 업체들의 채널에 검색과 추천을 통해 구매까지 연결해 주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 AI 검색 챗봇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옴니어스는 커머스 업체들이 카카오톡 채널을 결제나 배송 확인 등의 단순 알림 용도로만 쓰는 것을 파악, 고객 유입을 일으키는 판매 채널로의 전환을 목표로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선보이게 됐다.
옴니어스의 스타일챗 플러그인은 텍스트와 이미지를 동시에 분석 및 인식하는 옴니어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멀티모달 AI와 오픈 AI의 챗GPT를 결합한 챗봇이다.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는 커머스 기업들은 스타일챗 플러그인을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쇼핑 가능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