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네오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 外

2023-06-27 16:26:31

[IT이슈] 네오위즈, 모바일 방치형 RPG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 글로벌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루키프로젝트(대표 이응기)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Guardian Goddess Idle RPG)’을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은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적을 처치하며 성장해나가는 핵 앤 슬래쉬 스타일의 모바일 방치형 RPG다. 무기와 머리, 바디 파츠 등 24가지의 차별화된 장비와 캐릭터의 개성을 자유롭게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은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단순 사냥 및 마을 활동 외에도 ‘보스전’, ‘디펜스’, ‘타워’, ‘재화채굴’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방치형 RPG 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UI(이용자환경)를 구성했으며, 20여 가지의 화려한 스킬들도 자유롭게 조합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전투 진행 시 수동 및 자동 모드를 모두 지원하고, 마을에서 이용자가 서로 대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 소통 기능도 도입했다.

여기에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기념 ‘한정판 코스튬 세트’를 지급하며, 누적 예약자 달성률에 따라 ‘무기’, ‘헤어’, ‘바디 파츠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다이아’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수호자 키우기 온라인’은 지난해 10월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네오위즈는 개발사가 직접 서비스하는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173개국에서 게임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3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V 한정판 게이머들의 큰 호응 아래 헤드셋 완판

스틸시리즈 (Steel Series, CEO 에릭샴 라바니)가 디아블로 IV 출시 기념으로 런칭한 디아블로 IV 한정판이 국내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 아래 1차 물량이 완판 됐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V 한정판 3종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 단독 입점 됐다.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된 제품은 디아블로 세계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IV 한정판 ▲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IV 한정판 ▲ QcK Heavy XXL 디아블로 IV 한정판 총 3종의 제품이다. 이 중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IV 한정판은 6월 8일부터 6월 15일까지 사전 예판을 진행 하였고, 사전 예약 후 7일 만에 1차 입고 물량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1차 완판된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IV 한정판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7월 초 신속하게 2차 물량을 입고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IV 한정판에는 디아블로 IV 와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360도 공간 오디오를 제공하는 노바 음향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게이머들은 다른 사람들이 놓치는 미세하고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2.4GHz 와 블루투스를 연결해 광활한 오버월드의 사운드를 증폭시키고, 2개의 오디오 스트림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증가시킨다. USB-C 타입 동글로 PC, Mac, PS5, Swich 호환이 가능하며, 38시간 지속되는 배터리와 15분의 충전으로 6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으로 멈추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포트맥스 시스템(ComfortMax System)과 통기성이 좋은 에어위브 메모리 폼(AirWeave Memory Foam)으로 제작되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귀에 부담이 없다.

◆링글, 10대를 위한 화상영어 ‘링글 틴즈’ 서비스 출시

명문대 출신 원어민 튜터와의 일대일 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글(공동대표 이승훈, 이성파)이 10대를 위한 ‘링글 틴즈’ 서비스를 6월 21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출시와 함께 베타 서비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여름 캠프’도 선보였다.

링글 틴즈는 10대 학생에게 특화된 튜터와 교재,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 일대일 화상영어 서비스다. 10대 학생 교습 경험이 풍부한 영미권 명문대 튜터진을 운영하고 멘토링, 학년별 추천 교재, 튜터와 함께 독서 또는 작문해 볼 수 있는 교재 등 청소년용 교재를 제공한다. 수업 후 작문 과제를 제출하면 튜터 첨삭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점과 수업 후 피드백 리포트를 청소년 교육에 중요한 네 가지 기준인 △창의성(creativity) △소통 능력(communication) △집중력(concentration) △비판적 사고(critical thinking)에 맞춰 제공하는 점도 기존 링글 서비스와 차별점이다.

이승훈 링글 공동대표는 “링글 틴즈 서비스를 통해 시공간 제약을 받지 않고 아이비리그 및 영미권 명문대 출신 튜터들과 화상으로 수업할 수 있다”며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 여건에 놓인 지방 거주 학생들에게도 합리적 비용에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