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일과 중 에너지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이달 23일까지 닷새간 운영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마포 등 업무지구가 밀집한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꽝 없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찐생 뽑기’를 비롯해 ‘광고 아이디어 접수’, ‘찐생 응원차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이 담긴 ‘대왕 찐생’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갓생’을 넘어 건강하고 후회없이 나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위해 정관장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 2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 100%의 데일리 홍삼제품이다. 500㎎ 소형 정제 하루 두 알로 근무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 피로와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찐생 온앤오프팩’은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활력부터 숙면까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케어 할 수 있는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차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출근 전과 근무시간, 그리고 잠들기 전까지 하루 일과를 케어하는 정관장 찐생으로 일상 속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타고니아, ‘파타로하 컬렉션(Pataloha Collection)’ 출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하와이의 호쿨레아 정신에서 영감 받은 2023년 리미티드 에디션 ‘파타로하 컬렉션(Pataloha™ Collection)’을 출시한다.
파타로하는 파타고니아(Patagonia)와 알로하(Aloha)의 합성어이다. 파타고니아는 지난 35년 동안 여름 시즌마다 자연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하와이의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턴과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파타로하 컬렉션은 1970년대 전통 항해문화유산을 재건하기 위해 ‘호쿨레아(Hōkūle‘a)’를 타고 하늘에 떠 있는 별을 이용해 태평양을 항해한 탐험가들과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하와이어로 ‘기쁨의 별’을 의미하는 호쿨레아는 항해용 카누이자 하와이 사람들과 폴리네시아 사람들이 그들의 소중한 항해 문화와 가치를 지키기 위한 수단으로 볼 수 있다. 파타고니아는 수난을 거쳐 생존과 재발견, 그리고 자긍심과 존엄성을 다시 일으켜 세운 ‘호쿨레아’ 정신에 빗대어, 심각해지고 있는 기후위기에 대응하여 우리의 행동이 만들어 낼 수 있는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다.
◆서울광장서 23일 '동행 어울림광장' 행사
서울시는 약자동행 가치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2023 동행 어울림광장-동행, 함께하는 서울' 6월 행사를 23일 오전 11시∼오후 5시 서울광장에서 연다. 직장인과 청년 등을 대상으로 약자를 돕는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의 제품과 기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동행기술 기업 부스'를 마련하고 정신건강, 재테크 관련 서울시 약자동행 사업을 소개하는 공간을 운영한다. 함께걸음직업재활센터 마술공연단의 장애인식 마술공연과 어울림예술단의 연주회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정관장 관계자는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마포 등 업무지구가 밀집한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꽝 없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찐생 뽑기’를 비롯해 ‘광고 아이디어 접수’, ‘찐생 응원차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이 담긴 ‘대왕 찐생’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갓생’을 넘어 건강하고 후회없이 나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위해 정관장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 2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 100%의 데일리 홍삼제품이다. 500㎎ 소형 정제 하루 두 알로 근무 중 활력이 필요한 순간, 피로와 면역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찐생 온앤오프팩’은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활력부터 숙면까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케어 할 수 있는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차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출근 전과 근무시간, 그리고 잠들기 전까지 하루 일과를 케어하는 정관장 찐생으로 일상 속 활력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파타고니아, ‘파타로하 컬렉션(Pataloha Collection)’ 출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하와이의 호쿨레아 정신에서 영감 받은 2023년 리미티드 에디션 ‘파타로하 컬렉션(Pataloha™ Collection)’을 출시한다.
파타로하는 파타고니아(Patagonia)와 알로하(Aloha)의 합성어이다. 파타고니아는 지난 35년 동안 여름 시즌마다 자연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하와이의 전통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턴과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파타로하 컬렉션은 1970년대 전통 항해문화유산을 재건하기 위해 ‘호쿨레아(Hōkūle‘a)’를 타고 하늘에 떠 있는 별을 이용해 태평양을 항해한 탐험가들과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하와이어로 ‘기쁨의 별’을 의미하는 호쿨레아는 항해용 카누이자 하와이 사람들과 폴리네시아 사람들이 그들의 소중한 항해 문화와 가치를 지키기 위한 수단으로 볼 수 있다. 파타고니아는 수난을 거쳐 생존과 재발견, 그리고 자긍심과 존엄성을 다시 일으켜 세운 ‘호쿨레아’ 정신에 빗대어, 심각해지고 있는 기후위기에 대응하여 우리의 행동이 만들어 낼 수 있는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다.
◆서울광장서 23일 '동행 어울림광장' 행사
서울시는 약자동행 가치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2023 동행 어울림광장-동행, 함께하는 서울' 6월 행사를 23일 오전 11시∼오후 5시 서울광장에서 연다. 직장인과 청년 등을 대상으로 약자를 돕는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의 제품과 기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동행기술 기업 부스'를 마련하고 정신건강, 재테크 관련 서울시 약자동행 사업을 소개하는 공간을 운영한다. 함께걸음직업재활센터 마술공연단의 장애인식 마술공연과 어울림예술단의 연주회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