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G마켓, ‘상반기 결산 감사 페스티벌’ 실시 外

2023-06-21 16:09:51

[생활경제 이슈] G마켓, ‘상반기 결산 감사 페스티벌’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마켓과 옥션이 21일(수)부터 다음달 2일(일)까지 12일간 ‘상반기 결산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과 지금 시즌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션/뷰티관, 홈라이프/키즈관, 푸드/생필품관, 디지털/가전관 등 4개관에서 총 54개의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패션/뷰티관에는 ▲탑텐 ▲폴햄 ▲지오지아 등이, 홈라이프/키즈관에는 ▲블루독패밀리 ▲더블하트 ▲써모스 등이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푸드/생필품관과 디지털/가전관에도 ▲덴프스 ▲로레알 ▲듀오락 ▲삼성전자 ▲쿠쿠 ▲에코백스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함께 한다.

할인쿠폰도 넉넉히 준비했다. 패션/뷰티관, 홈라이프/키즈관, 푸드/생필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디지털/가전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종료시점까지 하루 1번씩 매일 제공한다.

카테고리별로 매일 밤 12시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G마켓 패션/뷰티관에서는 21일 ‘지오다노 여름 PK티셔츠’, ‘NEW 더 마데카크림 시즌6 에디션팩’ 등을, 옥션에서는 ‘스케쳐스 공식 상반기 결산 인기운동화 모음’, ‘인디안 남성의류’ 등을 특가에 소개한다. G마켓 홈라이프/키즈관에서는 21일 ‘동서가구 3단 접이식 토퍼매트리스 라텍스 메모리폼 침대’, ‘시어서커 여름 침대패드 밀림방지 누빔패드’ 등을, 옥션에서는 ‘밸런스코어 실내 훌라후프 스탭퍼 다이어트’, ‘버팔로 구명조끼 블랙 에디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 푸드/생필품관에서는 ‘도드람한돈 냉장 삼겹살 구이용’, ‘사세 리얼후라이드 순살치킨’을, 옥션에서는 ‘잘풀리는집 순수PURE천연펄프’ 등을 선보인다. G마켓 디지털/가전관에서는 ‘에코백스 T10옴니 올인원 로봇청소기’, ‘삼성 SL-C513W 컬러 레이저프린터’를, 옥션에서는 ‘씽크에어 DL30 대용량 제습기+신발건조기트’,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화이트 캡슐커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사이트내 각 관에서 일자별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선물하기 서비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을 G마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킹망고 설빙’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8일(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진행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국립수목원과 함께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진행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2차 활동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진행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 행사에는 신청을 접수한 160가족 중 최종 선발된 30가족이 ‘위 아 리틀 어드벤처러스(우리는 작은 탐험가, We are little adventurers)’를 외치며 탐험에 나섰다. 탐험대는 초등학생 3학년~6학년 1명과 동행 학부모 1명이 한 팀을 이뤄 경기 포천시 소재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다양한 생물을 탐사하고 ‘생물종 탐사지도’를 완성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앞서 이달 3일 진행한 첫 탐험에는 광릉숲 생물권보전지역의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탐험대원 30가족이 참여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오는 7월 1일 3차 탐사활동에 나설 일반 참가자 모집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모집 신청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은 후 채팅방 하단 ‘키즈 탐험대 신청’ 클릭 및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원 참가 자격은 초등학생 3학년~6학년이며 자녀 1명과 보호자 1명을 한 팀으로 구성해 30가족을 모집한다.

◆파주시, 친환경 운전자에 최대 10만 원 지원
경기 파주시는 온실가스를 줄이고 탄소중립 생활 실천 운동을 확산하기 위해 친환경운전 성과급 제도(에코드라이빙 인센티브제)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도는 도로·수송 부문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파주시가 2021년 8월 전국 최초로 시행한 제도로, 올해 사업이 종료된다.

참여자들은 자동차 운행을 최대한 줄이고 급가속, 급감속 등을 하지 않는 친환경 운전을 실천하면 최대 10만 원의 성과금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