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자원多잇다 Day’는 사무용 물품 나눔 온라인 플랫폼인 ‘자원多잇다’가 활성화돼 기업의 자원순환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2023멤버스 기업 및 기관들이 운송 등으로 지역나눔 활동에 참여하는 날이다. 2023멤버스는 ‘자원多잇다’ 자원순환 프로젝트 운영 및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과 기관 대상이며, 물품 지원부터 운송, 사업비 후원 등으로 참여하고 있다.
포스코와이드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서울과 포항 지역에서 지난 10일과 13일 복지기관 4개소 대상으로 물품 무료배송 및 나눔활동으로 진행됐다.
서울에서는 2023 멤버스인 포스코와이드를 포함한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 우리은행,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그린웨이브 등이 성북지역자활센터와 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로 책상과 의자, 서랍 등 필요 사무용 가구를 전달했다. 또 포항에서는 PNR, 포스코휴먼스 등 포스코 사업회사가 연합 봉사를 펼쳤다.
포스코와이드 김정수 대표는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문제해결에 적극 앞장서야 한다”며 “지역 사회 발전을 돕는 공헌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우리의 실천이 환경을 지킬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