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강력한 브러쉬리스 모터가 장착돼 빠른 작업과 길어진 공구 수명을 보장하며, 최대 무부하 스트로크 3,500SPM로 최대 125mm 두께의 목재를 절단하는 강력한 절단 성능을 발휘한다"며 "기본적으로 경목, 합판 및 목재 복합재에서의 곡선 절단 및 크로스 컷 작업이 가능하며, 보다 두껍고 강도가 높은 자재 등 모든 작업에 활용할 수 있어 동급 제품에서 최강의 가성비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특히 주요 핵심 기능에 중점을 두면서 편리성을 강화했다. SDS 톱날 홀더로 날을 교체할 때 편리함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4단계 오비탈 기능은 단계를 조절하여 신속한 작업과 정밀한 작업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이얼 휠을 통해 다양한 작업에 적합한 속도를 사전에 설정할 수 있다. LED 라이트 및 송풍 기능으로 절단면 등 명확한 시야 확보가 쉬우며, 집진 연결대는 조정 가능한 연결대로 작업 중 방해되는 것을 방지하며 청결하고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다. 베벨 각도는 최대 45°까지 조절할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두 제품은 본체 및 목재용 직쏘날 1개 세트(T144D)와 작업 표면 보호대, 파편 방지 가드, 집진 연결대, 슬라이딩 슈, 헝겊 등이 포함되며, 공구 수납 박스 ‘L-BOXX 136’과 함께 제공되는 베어툴로 출시됐다.
한편, 보쉬전동공구는 소비자를 위한 2023년 신제품 구매 이벤트, 프로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전동공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