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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코-크 스튜디오’,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 후원 外

2023-06-13 09:54:59

[생활경제 이슈] ‘코-크 스튜디오’,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 후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가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음악을 통해 하나 되는 한층 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슈퍼팝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슈퍼팝(SUPERPOP)’은 다양한 장르와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관객이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하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K-POP을 기반으로 한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대중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협업 작품과 다양한 즐길 거리 및 먹거리가 마련돼, 함께 마시고, 듣고, 즐기는 이색적이고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라며 "기존의 공연 콘텐츠를 뛰어넘는 스펙터클한 프로덕션과 연출로 팬들을 몰입 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체험을 구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오는 9월 10일까지 슈퍼팝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물론 코카-콜라 썸머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QR코드 스캔 시 연결되는 ‘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앱 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 가능하며 총 300명(1인 2장)에게 슈퍼팝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여름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마법 같은 짜릿함을 선사하기 위해 ‘코-크 스튜디오’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타이틀곡(앤섬),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 그리고 슈퍼팝 뮤직 페스티벌까지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브랜드 경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크 스튜디오는 전 세계 모든 이들이 음악을 함께 즐기면서 마법처럼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5월 선보인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네이처셀, 고객 주주 임직원 대상으로 대규모 사은행사 연다

네이처셀이 고객 주주 임직원 대상으로 대규모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오후 2시 네이버 라이브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사은행사에서는 네이처셀의 줄기세포 기술력이 집약된 닥터쥬크르(Dr. Jucre)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이처셀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쥬크르의 최고급 화장품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국내 최대 함량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탈모증상 완화 닥터쥬크르 네이처셀 스템셀 샴푸는 지난 5월 27일 첫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 수량 1만 5천 개가 전량 매진되어 품절사태를 겪을 만큼 큰 주목을 받았다. 이는 지난 3개월간 화장품/미용 전체 카테고리의 9446개 라이브 방송, 9만 3,200개 판매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는 성과이다.

세계 최초로 ‘줄기세포를 젊게 만들기 위한 배지조성물 특허(특허등록번호 10-1598813-0000)’ 기술로 얻어진 줄기세포배양액에는 엑소좀을 비롯한 258가지의 성장인자 및 다양한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특히 원형탈모증 환자에게서 수치가 감소되는 ‘ENPP2’와 ‘COL6A2’ 등이 함유되어 있다.

◆부산 골목 페스티벌 17일 개막
부산 도심의 이색적인 골목에서 다채로운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7일부터 7월 2일까지 매주 주말 부산진구 전포공구길, 영도구 봉산마을, 수영구 망미골목 일대에서 '2023 부산 골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부산 골목의 맛과 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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