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外

2023-06-12 19:10:06

[IT이슈] 청호나이스, ‘청호 분유포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가 신제품 ‘청호 분유포트’를 출시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청호 분유포트’는 부식에 강해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의 스테인리스(SUS316L)와 내열강화유리를 사용해 위생에 강하며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청호 분유포트’는 35℃~95℃사이의 원하는 온도를 1℃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설정한 온도로 영구적으로 보온이 가능해 하루에도 몇 번씩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차(95℃), 분유(40℃), 보온(설정온도) 모드로 간편하게 온도 설정이 가능하며 살균모드 작동 시 100℃까지 끓이며 안심살균을 진행한다. 또한 쿨링모드가 탑재돼 뜨거운 물을 원하는 온도로 빠르게 식힐 수 있으며 700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청호 분유포트’는 1,300ml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며 72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손목 부담을 줄였다. 분리 가능한 차망이 함께 구성돼 차를 우릴 때도 활용이 가능하다.

‘청호 분유포트’는 네이버 청호나이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종묘, ‘쯔리마루’ 양파 품평회 개최
​아시아종묘㈜가 전라북도 남원시 덕과면에서 자사 양파 품종인 ‘쯔리마루’의 품평회를 진행했다. ‘쯔리마루’는 아시아종묘가 판매하는 최고급 황양파 품종으로, 상품성과 저장성이 매우 좋은 다수확 중만생종이다. 구의 모양은 고구형으로, 병에 강하고 재배가 쉬워 전국 각지에서 재배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양파 품평회는 재배지역인 남원시 관계자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장수군, 임실군, 순창군 등의 농가 및 양파 작목반 임원들을 초대해 진행되었는데 ‘쯔리마루’의 높은 상품성에 대한 반응이 무척 뜨거웠다.

약 40여명이 모인 이번 품평회에서 재배농가인 김호규 농가가 ‘쯔리마루’ 양파의 재배방법을 설명했다. 김호규 농가는 “10월 초 씨뿌림 하고 정식 또한 11월 초 진행하였기 때문에 재배는 상당히 늦게 시작한 편이었지만 전혀 문제가 없었다”며 “양파 재배를 3년 정도 했는데 올해가 가장 편하고 힘들이지 않고 재배한 것 같다”며 쯔리마루의 우수성을 힘주어 얘기했다. 품평회에 참석한 인근 농가들 또한 쯔리마루의 우수한 생육상태에 대해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신규 도입할 뜻을 적지 않게 밝혔다.

◆콜러노비타, 온가족 신발 위생 책임질 ‘슈매니저’ 와디즈에 공개

역대급 장마가 예고된 가운데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위생케어 기술을 적용한 ‘슈매니저’를 와디즈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날씨, 신발 소재, 용도 등에 관계없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노비타가 이번에 선보인 슈매니저는 신발 케어를 위해 개발된 에어케어(Air Care) 기술을 적용했다. 위생 케어 분야에서 오랜 기간 확고한 기술력을 보여온 노비타만의 전문성과 체계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건조와 탈취에 초점을 맞춘 기술이다. 탈취 기능은 탈취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제올라이트 바람으로 공기 중에 머무는 악취 분자를 분해한다. 노비타 슈매니저는 땀냄새, 꼬린내, 꿉꿉한 냄새 등 신발에서 나는 악취의 원인 성분에 대한 실험에서 대부분의 성분을 제거해내며 뛰어난 탈취 기능을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