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순수본, ‘느리게만든’ 냉동 국물요리 HMR 3종 출시 外

2023-06-08 16:39:23

[생활경제 이슈] 순수본, ‘느리게만든’ 냉동 국물요리 HMR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느리게만든이 냉동 국탕 신제품을 출시했다.

순수본 관계자는 "느리게만든은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이 지난해 7월 론칭한 HMR 브랜드로, 수요가 높지만 직접 만들기에 번거로운 한식 메뉴들을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시간과 정성을 들여 간편식으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느리게만든 신제품은 ▲본 도가니탕 ▲본 뼈없는 갈비탕 ▲본 남도식 추어탕 3종으로, 전문 맛집의 맛을 살린 진하게 우린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특징이다. 또한, 영하 30℃에서 단시간 내에 얼리는 급속동결 기술로 갓 끓여낸 신선한 맛과 풍미를 높였다.

느리게만든 본 도가니탕은 진한 사골 육수에 쫄깃한 스지가 더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느리게만든 본 뼈없는 갈비탕은 갈비 부위만을 사용해 감칠맛을 한층 더했으며, 푹 삶아 육질이 부드럽다. 또, 100% 국내산 미꾸라지와 무청을 사용해 만든 느리게만든 본 남도식 추어탕은 남도식으로 끓여 더 깊고 진한 맛과 함께 푸짐한 무청을 즐길 수 있다.

느리게만든의 국탕 신제품 3종은 본죽 공식몰 ‘본몰’이나 티몬, GS, 쿠팡 등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순수본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손질하고 맛을 내기 어려운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선보이고자 국탕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해, 느리게만든 브랜드를 통해 집밥 같은 간편식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동성제약, ‘랑스’, ‘랑스 오크라’ 베트남 공급 계약 체결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는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랑스’, ‘랑스 오크라’ 브랜드의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본 계약은 베트남 화장품 전문 유통사인 한민 그룹(Han Minh Group) 과의 3년 독점 계약으로써, 30억 원 상당의 수출을 기약하고 있다.

브랜드 ‘랑스(Rannce)’는 동성제약의 대표 미백 및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 외 중국, 동남아로 수출망을 확장했다. 그중 랑스 크림은 브랜드의 성공을 견인한 효자 품목으로 두터운 해외 인지도를 확보해온 제품이다. 더불어 ‘랑스 오크라’ 브랜드는 기존 랑스 브랜드의 확장 제품군으로 100% 식물성 비건 스킨케어 제품으로 올해 초 론칭 했다.

◆서울시, '서울정원박람회' 작가정원 작품 7개 공모

서울시는 '2023 서울정원박람회' 작가정원에 설치할 작품 7개를 다음 달 6일까지 공모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정원박람회는 마포구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에서 10월 6일부터 11월 말까지 열린다.

공모 주제는 하늘공원의 특성을 살린 '바람, 풀 그리고 정원'이다. 한강변을 조망할 수 있는 높은 위치와 억새 등 하늘공원이 가진 자연 요소를 기반으로 대상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관람자의 복합적 감각을 확장할 수 있는 고품격 정원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