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하윤수 부산 교육감, ‘수업은 아이들의 밝은 내일을 여는 초석’

‘2023년 유치원 좋은 수업 나눔 토크’직접 찾아 소통 가져

2023-06-01 21:03:09

(사진제공=부산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부산교육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 교육감은 6월 1일 오후 2시 남천 유치원 강당에서 관내 공사립유치원 교원 42명을 대상으로 열린 ‘2023 유치원 좋은수업 나눔 토크’ 에 참석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함께 유아・놀이 중심 우수 수업에 대한 실제 사례와 유아 주도 놀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수업 정보 및 자료를 공유하기 위해서다.
하 교육감은 유치원 교실 및 시설을 참관하고, 교사 간 소통과 공유를 통한 교원 수업 실행력 강화를 당부하며, 부산교육청 유치원 수업 개선을 위한 지원과 향후 지속적으로 유아·놀이중심 수업 안착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수업은 우리 아이들의 밝은 내일을 여는 초석이다”며“함께 수업 우수교사의 수업사례를 공유하며 성찰하고, 수업 실행력을 더욱더 향상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는 모든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