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네오위즈, 오는 6월 9일 ‘P의 거짓’ 오프라인 쇼케이스 개최 外

2023-05-30 16:03:02

[생활경제 이슈] 네오위즈, 오는 6월 9일 ‘P의 거짓’ 오프라인 쇼케이스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오는 6월 9일 ‘P의 거짓’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네오위즈와 ‘P의 거짓’의 아시아 독점 퍼블리싱을 맡은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가 함께 기획했으며, 국내 미디어와 리테일러를 대상으로 오는 6월 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강남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 그레이트 홀에서 열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박성준 라운드8 스튜디오장과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PD)가 참석해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참석 미디어의 질문에 개발진이 직접 답하는 질의응답 시간 등도 갖는다.

한편,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의 거짓’은 이탈리아의 유명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 동화로 재해석한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독일 ‘게임스컴 2022’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지난 4월 이용자 대상의 FGT(Focus Group Test)를 진행하고, 퀘이사존과 함께 PC플랫폼 기반의 최적화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우리’ 가성비의 코스메뉴 소개

오픈 키친으로 셰프가 요리하는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더욱 맛있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최고급 스시 레스토랑 ‘카우리’에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 요리를 ‘주말 점심 한정 코스’를 선보인다.
올여름, 카우리만의 섬세한 조리법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메뉴를 1인 9만 원 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최고급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극강의 가성비 ‘주말 쉐어링 메뉴’를 소개한다.

주말 점심시간대인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선보이는 스페셜 코스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제철 재료로 식자재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리는 것을 중점으로 하여, 기운 회복에 탁월한 한치와 장어 등이 주 재료로 준비된다.

◆전북 선수단, 소년체전서 메달 68개 획득

전라북도 체육회는 30일 폐막한 제52회 전국 소년체육대회에서 도내 선수단이 금메달 22개, 은메달 16개, 동메달 30개 등 총 68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박혜린(전북체중)이 사이클 200m, 500m, 단체경기에서 금메달로 3관왕에 올랐다.

수영의 이서아(전북체중), 김도연(전북체중), 송대겸(희망찬 덕진)과 체조의 서한울(전북체중), 황서현(전북체중), 사이클 이현지(전북 체중)는 각각 2관왕을 차지했다.
전라중(전라베이스볼클럽)은 남중부 야구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