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경찰청, 2023년도 경남 녹색어머니연합회 정기총회 및 신임 연합회 임원진 위촉

2023-05-26 17:48:22

(사진제공=경남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경남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경찰청(청장 김병수)은 5월 26일 오후 2시 청 내 신관 회의실에서 어린이가 먼저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2023년도 경남 녹색어머니연합회’ 정기총회 및 신임 연합회 임원진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수고한 전임 회장단에 대한 감사장 및 2023년 신임 회장단에 대한 위촉장 수여하고, 활동 중 애로사항 및 향후 활동방향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병수 청장은 “녹색어머니의 땀방울과 모든 아이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이 모여 어린이 교통사고가 감소하고,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위해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는 녹색어머니회에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경찰과 함께 어린 시절부터 안전한 보행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하고 교육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신임 경남녹색어머니 연합회 회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기 위한 지도활동과 함께 각종 안전교육 및 캠페인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전국에서 어린이가 가장 안전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 녹색어머니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