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야놀자, 한국철도공사와 철도 여행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外

2023-05-24 11:14:54

[IT이슈] 야놀자, 한국철도공사와 철도 여행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한국철도공사와 철도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지난 2020년부터 한국철도공사와 협업해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지역 상생을 위한 철도 여행을 독려하고 있다. KTX를 시작으로 ITX-새마을호, 무궁화호 등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며 고객 편의를 지속 강화하는 중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그 결과, 최근 2년 간(21년 6월~23년 4월) KTX와 함께 구매한 국내 숙소의 79.3%가 비수도권 지역으로 나타났다"라며 "특히, 부산(32.6%), 강원(15.7%), 전남(8.6%) 등 관광산업에 주력하는 도시의 비중이 높아 철도 여행을 통한 지역 활성화 효과를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야놀자는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여행을 통한 일상 및 지역경제 회복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3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6월까지 KTX와 국내 숙소를 함께 구매 시 최대 50% 결합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6월 1일(목)부터 7월 16일(일)까지 탑승하는 승차권을 대상으로 한다. 야놀자 단독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결합 할인 혜택을 제외한 KTX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고객 모두에게 2천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이번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국내 관광 활성화가 지역 경제 회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면서, “한국철도공사와 지역사회의 상생을 위해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온 만큼, 앞으로도 철도 여행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지마, 2023 KPGA 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후원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KB금융그룹이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하는 2023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이천시 블랙스톤 이천 GC에서 열린다. 디펜딩 챔피언 양지호를 비롯해 코리안투어 프로 통산 8승을 거둔 베테랑 김비오와 올 시즌 상금 순위 1위를 기록 중인 정찬민 등 정상급 실력의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전 세계 골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지마는 최근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은 골프의 인기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지난 2019년과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후원으로 자사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코지마는 이번 대회 우승자 및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부상으로 프리미엄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를 증정한다. ‘레전드 시그니처’는 코지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델로 차세대 안마의자 기술의 집약체로 평가받고 있다. GSR(Galvanic Skin Reflex, 전기 피부반응)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근육이 뭉친 부위를 데이터화하고 이에 적합한 맞춤형 안마 코스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이엇 포지, 2D 액션 플랫폼 게임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출시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오늘(24일) 개발사 ‘더블 스탈리온(Double Stallion)’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신작 ‘시간/교차: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시간/교차)’를 출시했다.
‘시간/교차’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기반의 2D 액션 플랫폼 게임으로, LoL의 챔피언 ‘에코’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플레이어는 에코를 조작해 시간을 조종하는 독창적인 장치 ‘제로 드라이브’를 활용한 전투와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채워진 게임 내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징크스’를 비롯해 ▲카밀 ▲워윅 등 LoL 챔피언들과의 격렬한 전투 역시 플레이어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