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9주년 기념 팀 대항전 이벤트 外

2023-05-23 17:55:08

[IT이슈] 컴투스 ‘서머너즈 워’, 9주년 기념 팀 대항전 이벤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9주년 기념 팀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주차 팀에 무작위로 배정돼, 매주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겨루는 팀 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팀 순위는 각 주에 소속 팀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9주년 기념 코인’ 수에 따라 결정되며, 순위에 따라 9주년 기념 소환서, 에너지, 마나석 등 단체 보상을 지급한다. 팀원 별 주간 출석 횟수와 코인 획득 수에 따라 9주년 전설의 소환서와 기념 소환서, 데빌몬, 고대의 주화 등도 개인 미션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 룬 상점’을 오픈, 획득한 9주년 기념 코인을 활용해 6성 전설 등급 룬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오는 6월 23일까지 2회에 걸쳐 ‘9주년 기념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한다. 회차별로 다섯 마리 몬스터 중 한 마리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소환서 조각’을 50개 이상 모으면 선택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쿼드러플 역세권’ 홍대입구∙합정역 대로변 신축 빌딩 매물 등장

서울지하철2∙6호선과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등 '쿼드러플' 역세권과 소비 트렌드의 중심인 홍대입구∙합정 상권을 누리는 좋은 입지 신축 빌딩이 매물로 나왔다.

상업용 부동산 데이터 기업 알스퀘어(대표 이용균)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1-13번지에 위치한 477.40㎡ 면적의 토지와 연면적 2835.37㎡의 건물을 매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매물은 서울지하철 2호선과 경의중앙선∙공항철도를 누릴 수 있는 홍대입구역과 서울 지하철 2∙6호선 환승역인 합정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곳에 들어선다. 대중교통 접근성을 강점으로 공유오피스와 병·의원, 금융계열 업종이 밀집한 곳이다.

◆올라케어, 라이프 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

블루앤트가 운영하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올라케어가 커머스 부분의 라이프 케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올라케어는 지난달부터 ‘잇마플’, ‘닥터스칼프’, ‘닥터랩스’, ‘소담생활’ 등 케어 식단부터 탈모, 수면 등 라이프 전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케어 브랜드를 스토어 내 입점시켰다. 기존 건강관리 용품에서 일상 생활 전반으로 카테고리 영역을 확장한 것. 비대면 진료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이용자의 생활 전반에 걸친 종합 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행보다.

올라케어는 지난해 7월, 헬스케어 쇼핑몰 ‘올라케어 몰’을 오픈한 이래 지속적으로 판매 제품을 늘려 나가고 있다. 천연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하는 ‘네이처런스’와 내추럴 헬시 푸드 ‘그린몬스터’까지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또한 PB라인인 올라잇 건기식과 여성청결제 역시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