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세계푸드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우유, 계란, 버터 없이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연꽃단팥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박성희 사찰음식전문가와 손잡고 선보인 ‘연꽃단팥빵’은 백년초 가루와 연잎 가루로 은은한 색을 내고, 속을 팥으로 채워 넣은 순식물성 베이커리다. 단 팥의 단맛은 한 단계 낮추고, 연꽃의 씨앗인 연자를 갈아 넣어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양도 불교의 6가지 수행덕목을 상징하는 육바라밀을 6개의 꽃잎 모양에 담았다. 육바라밀은 보시바라밀, 지계바라밀, 정진바라밀, 인욕바라밀, 반야바라밀, 선정바라밀 등 인생의 여섯가지 덕목을 담은 불교의 교리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꽃 모양 웰빙 단팥빵 4개가 1세트로 구성된 ‘연꽃단팥빵’은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내에서 운영하는 ‘더 메나쥬리’ 등 베이커리 매장과 SSG닷컴에서 29일까지 판매된다"라며 "특히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08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쌓아 온 대안식품 개발 역량에 베이커리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100% 식물성 연꽃단팥빵을 의미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대안식품 개발 역량을 활용해 사회적, 문화적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아도라,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세터(SATUR)와 ‘디아도라X세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diadora X SATUR, Tennis Vacation in Italy’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6월 8일(목)까지, 곧이어 6월 9일(금)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연속해 이어진다.
협업 브랜드 세터는 토요일 알파벳 앞 글자에서 따왔다. 휴식, 여유를 키워드로 한 편안한 룩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출시해 정통적 퍼포먼스웨어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테니스 기반의 디아도라 정체성 강화에 있다.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시는 발주계획, 입찰공고 등 모든 계약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개편된 서울계약마당은 기업인증 분류에 창업기업, 기술혁신기업, 경영혁신기업, 벤처기업 4종을 추가해 총 14종으로 기업인증 정보 범위를 확대했다.
수요기관은 다양한 기업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기업은 제품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더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재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신세계푸드가 박성희 사찰음식전문가와 손잡고 선보인 ‘연꽃단팥빵’은 백년초 가루와 연잎 가루로 은은한 색을 내고, 속을 팥으로 채워 넣은 순식물성 베이커리다. 단 팥의 단맛은 한 단계 낮추고, 연꽃의 씨앗인 연자를 갈아 넣어 건강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양도 불교의 6가지 수행덕목을 상징하는 육바라밀을 6개의 꽃잎 모양에 담았다. 육바라밀은 보시바라밀, 지계바라밀, 정진바라밀, 인욕바라밀, 반야바라밀, 선정바라밀 등 인생의 여섯가지 덕목을 담은 불교의 교리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연꽃 모양 웰빙 단팥빵 4개가 1세트로 구성된 ‘연꽃단팥빵’은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내에서 운영하는 ‘더 메나쥬리’ 등 베이커리 매장과 SSG닷컴에서 29일까지 판매된다"라며 "특히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108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그 동안 쌓아 온 대안식품 개발 역량에 베이커리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100% 식물성 연꽃단팥빵을 의미 있는 제품으로 출시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대안식품 개발 역량을 활용해 사회적, 문화적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아도라,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세터(SATUR)와 ‘디아도라X세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또한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diadora X SATUR, Tennis Vacation in Italy’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6월 8일(목)까지, 곧이어 6월 9일(금)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서 연속해 이어진다.
협업 브랜드 세터는 토요일 알파벳 앞 글자에서 따왔다. 휴식, 여유를 키워드로 한 편안한 룩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협업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참신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출시해 정통적 퍼포먼스웨어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테니스 기반의 디아도라 정체성 강화에 있다.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 새단장.
서울시는 발주계획, 입찰공고 등 모든 계약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개편된 서울계약마당은 기업인증 분류에 창업기업, 기술혁신기업, 경영혁신기업, 벤처기업 4종을 추가해 총 14종으로 기업인증 정보 범위를 확대했다.
수요기관은 다양한 기업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기업은 제품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또 사용자가 더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메인 화면을 재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