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HN링크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 대한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링크는 올해 7월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공연장 및 부대시설 전반에 대한 운영권을 확보하게 된다.
NHN링크 관계자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은 이화여대 ECC(Ewha Campus Complex)에 위치한 708석 규모의 중극장으로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라며 "프로시니엄 무대 구조에 객석과의 거리를 좁혀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단층으로 구성된 객석은 층간 높이가 30cm로 시야 방해 없는 최적의 관람 조건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향후 NHN링크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을 통해 2030 세대 작품 선호도를 반영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티켓링크’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객을 최우선 하는 공연장 운영과 안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아낌없는 시설 투자를 통해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의 위상을 높일 방침이다.
NHN링크 왕문주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이 NHN링크를 통해 관객과 공연을 잇는(LINK) 명품 공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대한민국 최초 온라인 티켓 예매 사업을 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링크는 지난해 12월 종로구 혜화동에 링크아트센터를 개관한데 이어, 올해 4월에는 신도림에 위치한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의 네이밍 스폰서십 및 티켓시스템 운영 계약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공연장을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공연 환경까지 아우르는 종합 문화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협업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와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이 글로벌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으로,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해당 플랫폼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XP) 맛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융화해 패키지에 접목했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로고는 LoL을 상징하는 문양과 푸른 광채를 표현했으며,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에는 LoL의 ‘넥서스’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했다.
데이비드 멀홀(David Mulhall) 라이엇 게임즈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책임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경험치(+XP)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위버스, 이수혁 커뮤니티 · DM 오픈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22일 배우 이수혁의 커뮤니티와 DM을 오픈한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내일' 등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혁은 커뮤니티와 위버스 DM을 오픈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확장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이수혁 커뮤니티 입점을 기념해 23일부터 29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수혁 커뮤니티에 해시태그(#WELCOME_LEESOOHYUK)와 함께 환영인사를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이수혁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2일 이수혁 위버스 커뮤니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번 계약을 통해 NHN링크는 올해 7월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 공연장 및 부대시설 전반에 대한 운영권을 확보하게 된다.
NHN링크 관계자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은 이화여대 ECC(Ewha Campus Complex)에 위치한 708석 규모의 중극장으로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라며 "프로시니엄 무대 구조에 객석과의 거리를 좁혀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단층으로 구성된 객석은 층간 높이가 30cm로 시야 방해 없는 최적의 관람 조건을 갖췄다"라고 전했다.
향후 NHN링크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을 통해 2030 세대 작품 선호도를 반영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티켓링크’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객을 최우선 하는 공연장 운영과 안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아낌없는 시설 투자를 통해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의 위상을 높일 방침이다.
NHN링크 왕문주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이 NHN링크를 통해 관객과 공연을 잇는(LINK) 명품 공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대한민국 최초 온라인 티켓 예매 사업을 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N링크는 지난해 12월 종로구 혜화동에 링크아트센터를 개관한데 이어, 올해 4월에는 신도림에 위치한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의 네이밍 스폰서십 및 티켓시스템 운영 계약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공연장을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을 넘어 오프라인 공연 환경까지 아우르는 종합 문화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라이엇 게임즈,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협업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와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 크리에이션(Coca-Cola Creations™)이 글로벌 협업을 통해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출시한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으로, 이번에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해당 플랫폼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경험치(+XP) 맛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두 브랜드의 상징을 융화해 패키지에 접목했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로고는 LoL을 상징하는 문양과 푸른 광채를 표현했으며,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에는 LoL의 ‘넥서스’에서 받은 영감을 반영했다.
데이비드 멀홀(David Mulhall) 라이엇 게임즈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책임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첫 번째 게임 컬래버레이션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의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경험치(+XP)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위버스, 이수혁 커뮤니티 · DM 오픈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22일 배우 이수혁의 커뮤니티와 DM을 오픈한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내일' 등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혁은 커뮤니티와 위버스 DM을 오픈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확장할 예정이다.
위버스는 이수혁 커뮤니티 입점을 기념해 23일부터 29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수혁 커뮤니티에 해시태그(#WELCOME_LEESOOHYUK)와 함께 환영인사를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이수혁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2일 이수혁 위버스 커뮤니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