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건설단신] 대우건설, 입주민 대상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2023-05-16 11:31:53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현장.(사진=대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지난 13일 인천 중구 운남동 소재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푸르지오 EDITION 2023’을 통해 공개된 PRUS+(Pride Up Service)의 일환으로, ‘PRUS+’는 분양받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푸르지오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플랫폼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PRUS+ 상품 중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아 지속적인 음악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PRUS+를 통해 와인 클래스, 일상의 기록 등 입주민 대상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