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 에그슬럿,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와 협업 신제품 출시 外

2023-05-15 19:47:34

[생활경제 이슈] SPC 에그슬럿,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와 협업 신제품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미국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Truff)’와 협업해 신메뉴 ‘트러프® 치킨버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SPC 관계자는 "에그슬럿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브랜드 정신으로 SNS상에서 인기를 끈 미국 핫 소스 브랜드 트러프(Truff) 社와 국내 최초 헙업해 신메뉴를 선보인다"라며 "트러프는 미국 내 식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힙합 아티스트이자 주얼리 디자이너인 ‘벤 볼러 (Ben Balller)’, 영화 '슈퍼마리오' 등과 작업해 영역을 가리지 않는 이색 협업으로 유명하다"라고 전했다.
에그슬럿은 블랙 트러플(송로버섯)으로 만든 트러프의 대표 제품인 '트러프 핫소스'를 활용해 ‘트러프® 치킨버거’ 를 선보인다. ‘트러프® 치킨버거 (12,300원)’는 에그슬럿의 동물복지달걀에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 송로버섯)과 칠리 페퍼로 만든 트러프 핫소스에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의 조화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에그슬럿 대표 메뉴 2종과 트러프의 ‘미니 트러프 핫소스’로 구성된 세트 메뉴 2종을 출시해 고객의 입맛대로 에그슬럿의 메뉴와 트러프 핫 소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베이컨 에그 앤 치즈와 미니 트러프 핫 소스로 구성된 ‘베키 앤 트러프 (17,800원)’ △슬럿과 미니 트러프 핫소스로 완성한 ‘슬럿 앤 트러프(15,800원)’는 에그슬럿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일 선착순 5개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바삭한 식감의 프라이드 치킨 패티에 메이플 갈릭 소스로 풍미를 더한 ‘오리지널 치킨버거 (12,300원)’와 △오렌지 베이스에 칸탈롭 멜론을 더해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칸탈롭 멜론 에이드 (5,500원)’도 만나볼 수 있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브랜드인 트러프와 협업해 프리미엄 핫 소스를 활용한 에그슬럿만의 특별한 치킨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그슬럿은 소비자들이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퍼스코리아(322780), 1분기 기준 최고 매출 달성

글로벌 콘텐츠 기업 코퍼스코리아(대표이사 오영섭)는 2023년도 1분기 실적 공시를 통해 1분기 기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코퍼스코리아는 2023년도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06.7억원, 영업이익 31.7억원, 당기순이익 19.5억원을 달성했으며, 이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20.8%, -13.4%, 26.7%를 기록했다.

◆본느, 북미 화장품 시장 회복 따라 1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 달성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대표이사 임성기, 226340)가 15일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본느의 2023년 1분기 연결 기준 실적은 매출액 143억 3,700만원, 영업이익 3억 2,300만원, 당기순이익 3억 6,600만원이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9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회사는 ODM(제조자개발방식) 사업 중심의 매출액 증가와 함께, 본느(상해)유한공사와 큐브릭코퍼레이션 등 종속회사의 실적 개선을 1분기 실적 성장 배경으로 꼽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