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11번가, LG전자, CJ제일제당와 함께 이색 콜라보 선보인다 外

2023-05-15 10:00:17

[생활경제 이슈] 11번가, LG전자, CJ제일제당와 함께 이색 콜라보 선보인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11번가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11번가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간,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와 CJ제일제당이 협업한 첫 만남으로 국내 대표 전자제품 제조사와 식품 제조사가 선보이는 이색적인 콜라보 프로모션을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게 됐다.
11번가 관계자는 "‘LG x CJ, 맛나다’ 프로모션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의 각각 11개 대표 상품의 ‘스페셜딜’ 판매가 진행된다"라며 "LG전자 최대 12% 할인, CJ제일제당은 최대 40% 할인가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셜딜’에 참여해 양사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 회사가 준비한 인기 제품들이 서로 교차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와 협업으로 성공적인 온라인 판매 확대의 성과를 거둔 두 브랜드와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성사됐다.

CJ제일제당은 주문 다음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 11번가 ‘슈팅배송’과 함께하면서 올해 1분기 기준 슈팅배송을 통한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87% 증가했다. 특히 햇반 거래액은 전년 1분기 대비 413% 증가하는 폭발적 신장을 기록하며 슈팅배송의 핵심 인기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LG전자는 11번가에서 오브제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하면서, 고객이 주문 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도록 '내일설치' 서비스 제품군을 월 최대 240개까지 확대했다. 또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품목할인' 서비스를 월 정례화해 운영 중이다.

11번가 김명식 디지털담당은 “LG전자와 CJ제일제당 모두 11번가 고객들에게 항상 열띤 반응을 얻는 인기 브랜드로, 냉장고, 주방가전, 생활가전 수요와 간편식, 냉동식품 등 반조리 식품의 수요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다”며, “이형의 상품을 취급하는 서로 다른 브랜드의 콜라보가 고객들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신선한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중 LG전자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kg’를 증정한다. 김치냉장고를 제외한 LG전자 제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제일제당의 신제품, ‘고메 소바바 치킨’과 ‘비비고 본갈비탕’ 세트, 100만 원 이하 구매 고객에게는 ‘햇반 소프트밀 닭가슴살 곤약죽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LG전자 스페셜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증정이벤트의 혜택을 받게 된다.

프로모션 5일 간, 매일 ‘CJ제일제당 스페셜딜’ 구매 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과 11번째 구매 고객, 111번째 구매 고객 등 3명씩 총 15명을 뽑고, 행사 상품 3가지(고메 소바바 치킨, 비비고 본갈비탕,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10kg) 중 하나를 구매해 리뷰를 남긴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 모두 25명에게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증정한다.

◆일룸, 유러피안 감성 담은 호텔 침실 시리즈 ‘론다’ 신제품 출시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패브릭 소재로 따뜻한 무드를 더한 유러피안 감성의 호텔 침실 시리즈 ‘론다’를 출시한다.
집이 주는 안정감을 극대화한 ‘고감도 웰빙’ 트렌드가 올해 인테리어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나만의 안식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휴식 공간으로서의 집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는 것이다. 유러피안 감성의 일룸 론다 시리즈는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볼륨감 있는 쿠션형 침대 프레임으로 호텔처럼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을 완성해준다.

일룸 론다 시리즈는 침대와 패널에 패브릭 소재가 적용돼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선사한다. 패브릭 소재는 이지클린 기능이 있는 폴라리스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일상적인 얼룩 관리가 용이하며, 유럽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밝은 뉴트럴 그레이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해준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론다’ 침대는 뉴트럴 그레이 컬러 패브릭 소재의 쿠션형 헤드 디자인과 패널이 조화를 이뤄 호텔에서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연출해주는 호텔 침실 시리즈 제품”이라며 “호텔 침실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론다 시리즈는 일상 속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유러피안 호텔 감성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부산여성문화회관서 전통 성년례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제51회 성년의 날'을 맞아 15일 오후 2시 회관 2층 대강당에서 전통 성년례를 개최한다.

올해 20세가 되는 남녀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큰손님과 성년자가 인사하는 '상견례', 성년자에게 세 가지 축사는 하는 '삼가례', 갓을 씌우고 비녀를 꽂는 '관례와 계례', 성년 선서와 성년 선언, 성년자에게 교훈을 전달하는 '수훈례'를 재현한다.

식후에는 여성문화회관 예술봉사단의 한국무용, 민요 판소리, 가야금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