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코카-콜라사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外

2023-05-12 18:55:10

[생활경제 이슈] 코카-콜라사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대세 배우 손석구와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조지아 모델 손석구는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주제로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젠틀함과 댄디한 분위기에 더해 팔색조 같은 연기력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깔끔하게 표현해냈다"라고 전했다.
실내 세트장, 캠핑장, 농구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다채로운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손석구의 폭넓은 연기 경험과 뛰어난 표현력이 어우러져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특히 젠틀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기품 있는 미소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또한 촬영 중 모니터링을 통해 본인의 연기를 꼼꼼히 점검하고 보완하는 손석구에게서 프로페셔널의 면모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광고가 풍부하고 깔끔한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조화롭게 그려내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분들에게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과 향을 전하고자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도심 속 럭셔리 데일리 루틴, 웰니스 프로모션
바니스뉴욕 뷰티가 모던 프렌치 스타일의 럭셔리 호텔을 대표하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과 만났다. 특별한 럭셔리 웰니스 경험을 위한 ‘마이 럭셔리 루틴(My Luxury Routine)’ 패키지를 선보인 것. 내면의 건강함을 통해 발현되는 아름다움으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색다른 협업이 어떤 화제를 불러 모을지 기대감이 증폭되는 소식이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이하는 뉴욕 맨해튼 7번가의 럭셔리 리테일러, 바니스뉴욕의 하이엔드 감성을 담아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가는 바니스뉴욕 뷰티.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최상급의 순수한 재료로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의 모든 아이템을 호텔과의 협업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는 브랜드 최초’라는 것이 바니스뉴욕 뷰티 마케팅 담당자의 설명이다.

◆영등포구, ‘2023 희망 취업박람회’ 열어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5월 24일 영등포아트홀 2층 전시실과 야외광장에서 ‘2023 희망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영등포구, 양천구, 서울남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 4개 기관이 공동 주관한다. 지역 고용시장 활성화와 중소기업의 구인난 해소,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해 보다 폭넓은 구인‧구직 만남의 장이 마련된다.

취업박람회는 ▲기업채용관 ▲취업지원관 ▲부대행사관 ▲야외홍보관으로 구성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1시부터 4시 반까지이며 청년, 중장년, 장애인, 어르신 등 취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행사 당일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