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디스코페스트 2023 참가 外

2023-05-12 18:43:32

[생활경제 이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디스코페스트 2023 참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디스코 음악과 함께 즐기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인 ‘디스코페스트 2023(DSCO FEST 2023, 이하 디스코페스트)’에 프리미엄 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공식 맥주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디스코페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 장르인 디스코를 활용해 기획된 뮤직 페스티벌이다"라며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970년대에 젊은이들의 대표 여행지인 강촌 일대에서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여러 아티스트들의 그래피티 작품으로 유명한 구 강촌역사 옆 폐쇄된 터널을 행사장으로 활용해 다른 페스티벌이나 클럽 파티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맥주 ‘밀러’의 제품 특성이 ‘건강한 디제잉 문화’를 지향하는 디스코페스트의 콘셉트와 잘 어울릴 것으로 보고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맥주 브랜드는 ‘밀러’가 유일하며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전용 브랜드 부스에서 ‘밀러’ 생맥주를 판매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밀러’의 청량함과 신선함이 디스코페스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찾아 주신 관람객 모두 ‘밀러’와 함께 특별한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디스코페스트 참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밀러’를 비롯해 ▲‘블루문(Blue Moon)’ ▲‘쿠어스(Coors)’ ▲’몰슨 캐네디언(Molson Canadian)’ 등의 맥주 브랜드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엄브로, 런던 스트릿 마켓 컨셉의 ‘헬시마켓’ 오픈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헬시마켓(Healthy Marke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 런던 스트릿 마켓 컨셉의 ‘헬시마켓’ 팝업을 오픈했다.

이번 헬시마켓에서는 ‘엄브로는 우리가 영위하는 유쾌한 삶 그 자체를 건강하다고 재해석한다’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과일 그래픽 아트워크와 브랜드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와플지 티셔츠 숏츠 셋업, 린넨 아노락 셋업, 에코백, 볼캡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성수동 대표 베이커리 ‘테니 성수’와 대구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랩 컨텐츠 채널 마이크 스웨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또한 헬시마켓에서는 팝업 한정 F&B 메뉴 및 굿즈 판매와 특별한 음원 작사 이벤트를 진행해 마켓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건강한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음원 작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헬시마켓 다용도 쿨링 백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천창수 울산교육감 긍정평가 49.1%…전국 3위

천창수 울산시교육감이 여론조사 전문업체 리얼미터가 시행한 4월 교육감 평가에서 전국 17개 시도교육감 중 3위에 올랐다.
12일 리얼미터에 따르면 천 교육감의 4월 교육행정 운영 긍정 평가는 49.1%(매우 잘함 25.1%, 잘하는 편 24.0%)로 나타났다.

전국 평균 44.6%에 비해 4.5%포인트 높았다.

부정 평가는 30.8%(매우 잘못함 13.5%, 잘못하는 편 17.3%)로, 잘 모름은 20.1%로 각각 집계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