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홀딩스 대작 MMORPG ‘제노니아’,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 개최 外

2023-05-12 17:45:31

[IT이슈] 컴투스홀딩스 대작 MMORPG ‘제노니아’,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비공개 행사로 진행되는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는 오늘(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마련한 특별 공간에서 진행된다"라며 "이번 테스트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를 출시 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열띤 참가 신청을 통해서도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행사 진행은 게임 전문 방송인으로 인지도 높은 정소림 캐스터와 제노니아 사업 및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남궁곤 이사가 맡는다. 시네마틱 영상과 간단한 게임 설명을 통해 제노니아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MMORPG 장르를 즐겨왔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초반 플레이 및 핵심 콘텐츠 ‘침공전’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게임성 검증과 다양한 피드백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계승한 MMORPG 신작이다. 고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시리즈를 집대성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특히,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성황리에 진행중인 제노니아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업그레이드해, 유용한 게임 정보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2 단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NHN엔터프라이즈, 고객 규모별 서버 호스팅 상품 라인업 리뉴얼 진행
NHN클라우드의 자회사 엔에이치엔 엔터프라이즈(NHN Enterprise, 대표 김동훈, 이하 NHN 엔터프라이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호스팅 브랜드 ‘NHN Hosting(이하 NHN호스팅)’의 서버 호스팅 상품 라인업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1년 ‘고도 호스팅’에서 브랜드명을 변경한 NHN호스팅은 서버를 비롯한 클라우드, 이미지, 리눅스, 윈도우 등 다양한 호스팅 서비스들을 통해 다수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구축해 쾌적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NHN호스팅이 제공하는 서버 호스팅 상품은 ▲디스크(DISK) 이중화 구성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사 대비 2배 넓은 대역폭(20Mbps)을 제공해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또 ▲전문적인 인프라 관리 대행, 안전한 보안, 체계적인 데이터 백업, 고객사 IT 환경의 신속하고 안전한 이전까지, 서버 호스팅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마이다스 레이크 이천 골프앤리조트, IT 기술 도입 통한 고객 편의 증대

대교그룹의 골프∙레저 기업 ㈜대교디앤에스가 운영하는 마이다스 레이크 이천 골프앤리조트는 27홀 규모 프리미엄 대중제 골프장이다.

마이다스 레이크 이천 골프앤리조트는 ▲프리미어 리무진 카트 ▲로봇 캐디 ▲키오스크 셀프 체크인 ▲스마트 락커 시스템 ▲레스토랑 테이블 오더 및 서빙 로봇 등을 도입해 새로운 고객 경험과 서비스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프리미어 리무진 카트는 최고급 시트가 장착된 개별 좌석에 좌석별 냉∙온풍 시트 기능 및 미니 선풍기가 설치돼 있으며 휴대폰 무선 충전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