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티몬 ‘올인데이’ 여행상품 중심 특별 구성 外

2023-05-12 16:51:52

[생활경제 이슈] 티몬 ‘올인데이’ 여행상품 중심 특별 구성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몬이 ‘단하루’, ‘올인데이’ 등 대표 원데이 행사를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기간 여행 상품 중심으로 새롭게 편성하고, 국내외 여행 특가딜을 2배이상 늘려 고객과 파트너 만족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티몬 관계자는 "오는 28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라며 "3천여 개에 달하는 특가 딜과 최대 50만원 이상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또, 박람회 기간 매주 금요일 여행상품 중심의 ‘단하루’ 행사를 시작하고, 매주 화요일 주요 여행사들과 ‘올인데이’를 개최하며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행사 초기 대비 2배 이상의 국내외 여행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먼저,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여행 상품을 대폭 확대한 ‘단하루’ 기획전이 열린다. ‘단하루’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열리는 특가 매장으로, 전용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대표 원데이 행사다. 12일 주요 상품으로 ▲레고랜드 KIDS GO FREE 1+1 이용권 (6만원~), ▲푸꾸옥 북부vs남부 대표 리조트 자유여행(51만9,000원~), ▲방콕·파타야 5일 풀패키지(29만9,000원~), ▲티웨이항공/제주항공/진에어 제주 편도 항공권(유류세/항공세 포함, 7,900원~) 등이다.

화요일마다 여행박람회 전용 ‘올인데이’가 찾아온다. 16일 ▲‘사이판’ 올인데이, 19일 금요일에는 ▲투어 ‘단하루’와 유럽 패키지 특별 올인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두바이&튀르키예, 스위스&이탈리아, 동유럽 4개국&발칸 2개국 등 인기 여행지 라인업을 준비하고, 100만원대 미만의 파격 특가 기회를 전할 예정이다.

이색 여행 상품도 풍성하다. 대표적으로 12일 제주신화월드 ▲객실(8만원~), ▲뷔페/테마파크/워터파크/와인페어 입장권(9,900원~)을 특별판매한다. 특히, 낭만적인 제주의 밤을 만끽할 수 있는 와인 피에스타 티켓은 티몬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또, 14일 ▲인도/네팔 6/9/10일 패키지(80만원대~), 15일 ▲몽골 6~9월 성수기 4/5/6일 패키지(60만원대~) 등 매일 특별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 여행박람회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성공리에 진행 중”이라며 “티몬을 대표하는 행사들을 집중 확대하고 특가 딜도 계속해서 추가하는 등 모두가 윈윈하는 페스티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롯데 타임빌라스에 특별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 5/11(목) 오픈했다.

점점 확대되어 가는 프리미엄 아울렛 시장과 고객들의 라이프를 겨냥하여, 브랜드를 더 다양한 방법으로 만나는 소통의 목적으로 이 팝업을 기획했으며 이는 Thursday Island의 프리미엄 아울렛 볼륨 확대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은 ‘자연 속 휴식’ 복합 문화공간으로 특화된 공간과 함께 차별화된 콘텐츠, MD로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며 꾸준히 입지를 넓히며 사랑받고 있는 공간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고객의 라이프에 따라 밀접하게 접근하여 새로운 팝업과 컨텐츠를 전달해온 지금까지의 행보에 이어 타임빌라스에서 2023 여름 특별한 팝업을 선보이게 되었다.

◆부산항만공사, 루마니아 항만공사와 상호협력 MOU
부산항만공사(BPA)는 지난 10일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콘스탄차항만공사와 항만물류 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루마니아 총리실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유럽 국가 협력 네트워크 강화와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해 유럽을 순방 중인 한덕수 국무총리와 니콜라에 이오넬 치우커 루마니아 총리가 참석했다.

두 항만공사는 항만 개발·운영 경험과 정보 공유, 항만 물동량 증대, 물류 인프라 공동 개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