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하이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단백질음료 부문 1위 차지 外

2023-05-12 07:53:05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하이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단백질음료 부문 1위 차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의 음료 제품들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단백질음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국내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지수화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하이뮨’ 음료 제품은 2023년 제25차 K-BPI 조사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최초인지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충성도 이미지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올해 단백질음료 부문이 신규 산업군으로 처음 조사되면서 더욱 의미가 크다.

‘하이뮨’ 음료 제품에는 맛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 음료')와 한 팩으로 20g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가 있다.

’하이뮨 음료’는 간편하게 균형 영양을 채우는 단백질 음료로,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이 6:4 비율로 구성되었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총 16종 함유되어 있다. 고소하고 은은한 단 맛의 오리지널, 저당·저지방으로 담백한 맛의 ‘저당’이 있다.

‘하이뮨 액티브’는 한 팩 20 g의 고단백 음료로, 필수아미노산 9종, BCAA 4,500mg, L-카르니틴 등도 함께 함유돼 근육/근력 강화, 고단백 섭취 목적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특히, 글로벌 유제품 기업 폰테라 사의 MPC(농축우유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 근육 흡수와 단백질 생성이 빠른 '유청 단백질'과 근단백을 다량으로 생성하는 '카제인 단백질'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폰테라사의 MPC(농축우유단백)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는 데 장점이 있는 단백질이며, 오리지널, 초코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결과로 ‘하이뮨’이 단백질 음료 시장 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받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산양유단백을 차별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광주 동명동에 보해소주 플로깅 팝업스토어 오픈

주류전문 기업 보해양조 가 ‘보해소주 스몰 액션(SMALL ACTION)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다를 보호하는 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기획된 것으로 5월 12일(금) 광주 동명동에 문을 여는 ‘보해소주 스몰 액션 스토어’에서 시작된다.

‘보해소주 스몰 액션 스토어’는 바다와 플로깅, 그리고 소금을 주제로 채워진다. 보해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 등 세계 3대 소금으로 쓴맛을 잡아 깔끔한 뒷맛을 자랑하는 보해소주의 핵심 원료인 소금이 나는 바다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스몰 액션(SMALL ACTION)’이란 이름은 바다를 지키려는 개인들의 작은 관심과 실천이 모여 깨끗한 바다라는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를 위해 보해는 오는 5월 25일 플로깅 교육과 체험을 병행할 수 있는 ‘보해소주 플로깅센터’를 전국 최초로 목포에 개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세계 벌의 날' 기념 서울숲 꿀벌정원 재단장
세계 벌의 날(5월 20일)을 기념해 성동구 서울숲 공원 내 꿀벌정원을 재단장했다고 서울시가 12일 밝혔다.

꿀벌정원은 꿀벌이 좋아하는 밀원식물이 어우러진 637㎡ 규모의 공간으로 꿀벌 생태계 회복을 위한 비(bee·벌) 호텔과 도시양봉장이 있다.

시는 KB국민은행의 후원으로 낡은 비호텔과 도시양봉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포토존을 위한 캐릭터 벤치를 설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