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실시 外

2023-05-11 18:38:06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실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6월 30일까지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미식과 훌륭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를 즐기고 리유저블백까지 수령할 수 있는 기회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라며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수령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 유무를 확인 가능하며 당첨 시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2종(중형, 소형)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리유저블백을 통해 새롭게 바뀐 따오의 모습이 적용됐다.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 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재사용 플라스틱 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 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맥주는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넘김, 쌉쌀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음식과 함께 즐길 때 그 맛이 배가된다. 독일 맥주 생산 기술에 청도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칭다오 지방 홉을 사용해 그 맛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날 갈증해소에도 제격이다.

한편, ‘따오 리유저블백’ 2종을 비롯한 칭따오 굿즈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반스 x 피치스,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선보여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5월 20일 출시한다.

2018년 LA와 서울에서 시작된 피치스는 젊은 세대들의 스트리트 카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하여 자동차 문화를 패션, 음악, 아트, 게임,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융합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왔다.

반스와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은 90년대 로우탑을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스의 새로운 실루엣, 뉴스쿨(Knu Skool)을 비롯해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의정부소식] 낙양동 물놀이장 내달 1일 개장

경기 의정부시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낙양물사랑공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이곳은 공공하수처리시설 상부에 조성된 시설로 매년 여름이면 도심 속 물놀이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운영 시간은 다음 달 오전 10시∼오후 5시, 7∼8월은 오전 10시∼오후 7시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