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6월 30일까지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미식과 훌륭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를 즐기고 리유저블백까지 수령할 수 있는 기회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라며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수령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 유무를 확인 가능하며 당첨 시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2종(중형, 소형)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리유저블백을 통해 새롭게 바뀐 따오의 모습이 적용됐다.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 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재사용 플라스틱 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 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맥주는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넘김, 쌉쌀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음식과 함께 즐길 때 그 맛이 배가된다. 독일 맥주 생산 기술에 청도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칭다오 지방 홉을 사용해 그 맛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날 갈증해소에도 제격이다.
한편, ‘따오 리유저블백’ 2종을 비롯한 칭따오 굿즈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반스 x 피치스, 첫 번째 협업 컬렉션 선보여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5월 20일 출시한다.
2018년 LA와 서울에서 시작된 피치스는 젊은 세대들의 스트리트 카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하여 자동차 문화를 패션, 음악, 아트, 게임,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융합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왔다.
반스와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은 90년대 로우탑을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스의 새로운 실루엣, 뉴스쿨(Knu Skool)을 비롯해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의정부소식] 낙양동 물놀이장 내달 1일 개장
경기 의정부시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낙양물사랑공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이곳은 공공하수처리시설 상부에 조성된 시설로 매년 여름이면 도심 속 물놀이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운영 시간은 다음 달 오전 10시∼오후 5시, 7∼8월은 오전 10시∼오후 7시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라며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 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재사용 플라스틱 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 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맥주는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넘김, 쌉쌀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음식과 함께 즐길 때 그 맛이 배가된다. 독일 맥주 생산 기술에 청도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칭다오 지방 홉을 사용해 그 맛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날 갈증해소에도 제격이다.
한편, ‘따오 리유저블백’ 2종을 비롯한 칭따오 굿즈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5월 20일 출시한다.
2018년 LA와 서울에서 시작된 피치스는 젊은 세대들의 스트리트 카 문화를 대변하고 주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하여 자동차 문화를 패션, 음악, 아트, 게임,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융합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왔다.
반스와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은 90년대 로우탑을 현대적 스타일로 재해석한 반스의 새로운 실루엣, 뉴스쿨(Knu Skool)을 비롯해 어센틱(Authentic),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의정부소식] 낙양동 물놀이장 내달 1일 개장
경기 의정부시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낙양물사랑공원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운영 시간은 다음 달 오전 10시∼오후 5시, 7∼8월은 오전 10시∼오후 7시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