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KGC인삼공사, 2023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外

2023-05-11 18:14:12

[생활경제 이슈] KGC인삼공사, 2023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KGC인삼공사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하고 아시아권 확대 및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5월)와 프랑스 칸(10월)에서 두 차례 열린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첫 참가 이후 4회째 참가하며,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10년 연속 세계 인삼시장 1위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 전통 디자인 패턴을 적용하며 자연주의 소재를 강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는 KGC인삼공사는 면세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각인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에서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하여 소재별 대표 제품을 소개하였고, 화륜그릅 산하 건강식품기업인 동아아교와 협업하여 만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부스 외부 대형 모니터와 투명모니터로 정관장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부스존 이외에도 라운지존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제품과 굿베이스 제품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이며 브랜드 체험을 활발하게 이어갔다.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글로벌 면세 사업 동향을 살피고 정관장 부스와 라운지 등을 둘러보았다.

◆닥터올가(Dr.Orga), ‘저자극 브로콜리 비타민 잡티 토너 패드’ 화해 선런칭
닥터올가(Dr.Orga)가 비타민 성분을 가득 담아 맑은 피부를 선사할 ‘저자극 브로콜리 비타민 잡티 토너 패드’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11일(목) 선런칭 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닥터올가의 ‘저자극 브로콜리 비타민 잡티 토너 패드’는 자연 유래 95%의 미백·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비타민 패드로 비타민A, C 함유량이 레몬의 2배 이상인 브로콜리 추출물을 72%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브로콜리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 나무 추출물 및 유자추출물과 순수 비타민C 성분인 아스코빅애씨드이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관리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선사하며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 등 8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타입의 약산성 비건 패드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패드에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함은 물론 지름 7cm의 빅 사이즈 패드로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태안 주민 휴식 공간 '환동 공원' 준공

충남 태안군은 태안읍 남문리에 환동 공원을 준공해 개방했다고 11일 밝혔다.

환동 공원은 6만1천544㎡ 면적에 어린이 놀이터 1곳, 집라인 1곳, 정자 1곳, 배드민턴 경기장 2곳, 1천100m 길이의 산책로, 주차장 등을 갖췄다.
공원 조성에 75억원이 투입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