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 2종 출시 外

2023-05-11 14:38:57

[생활경제 이슈] BYC, 반려견용 ‘개리야스’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YC(대표 김대환)는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하고 반려견의 안전한 야외 활동을 위한 ‘개리야스’ 2종을 출시하고, 11일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BYC 관계자는 "기능성 쿨웨어 ‘보디드라이’는 피부에 접촉 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제품으로 지난해 여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다’와 협업해 반려견용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라고 전해다.
이어 "2023년 신제품 반려견용 보디드라이 쿨런닝은 기존의 접촉 냉감 기능뿐 아니라 야외 산책 시 진드기, 모기 등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해충 방지 가공을 더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기 다른 체형이 모두 소화 가능하도록 크롭 기장과 넓은 암홀 라인으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사이즈는 S부터 4XL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컬러는 화이트, 민트, 레몬, 핑크 총 4가지로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을 낸다.

한편, 한정판 제품으로 해충 방지 기능의 ‘개리야스 금·은 런닝’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골드와 실버 컬러로 독보적인 컬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늘어날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오늘(11일)부터 나흘 동안 BYC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로다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오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열리는 일산 펫 박람회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민니, 3CE ‘블러 매트 립스틱’ 팝업 스토어 방문

지난 10일, (여자)아이들 민니가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된 3CE 팝업 스토어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민니는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행사장 곳곳을 누비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CE BLUR MATTE CITY 컨셉으로 신제품 ‘블러 매트 립스틱’과 함께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3CE ‘블러 매트 립스틱’은 블러 틴트를 바른 듯 얇게 밀착되어 덧발라도 맑게 블러링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한 겹 컴피 매트 립스틱이다.

◆'거리두기 완화' 작년 상가·목욕탕 수돗물 사용 4년만에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지난해 상가와 목욕탕 수돗물 사용량이 4년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서울시는 코로나19가 시민의 수돗물 사용에 미친 영향을 분석해 11일 공개했다. 분석 기간은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2019년과 팬데믹 영향 기간인 2020∼2022년이다.

지난해 상업시설과 공공시설에서 사용하는 '일반용'과 대중목욕탕에서 사용하는 '욕탕용' 수돗물 사용은 늘고 '가정용'은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팬데믹 기간 가정용은 늘고 일반용과 욕탕용은 줄었던 것과 정반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