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다름플러스 신규브랜드 ‘패션감자탕’ 1호점 그랜드 오픈 外

2023-05-11 11:19:01

[생활경제 이슈] 다름플러스 신규브랜드 ‘패션감자탕’ 1호점 그랜드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패션감자탕’이 서울 강동구에 1호점 개점 소식을 알리며 5월 한 달간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름플러스 관계자는 "패션감자탕은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점심(11시~15시 입장기준)에는 스페셜 튀김을, 저녁(17~23시 입장기준)에는 정식 보쌈을 무료로 제공한다"라며 "이는 오는 21일까지 이어지며 테이블당 1회 제공된다. 또한 이달 말일까지는 모든 종류의 소주를 2천원에 주문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패션감자탕 1호점은 금일(11일) 시범운영을 거쳐 12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24시간 상시 운영되며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주문도 가능하다. 패션감자탕의 시그니처 메뉴는 국물 베이스에 따라 달라지는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기 좋은 ‘빨간감자탕(빨간국물)’과 ‘맑은감자탕’ 그리고 불맛을 제대로 입힌 ‘패션뼈구이’의 3가지 메뉴이다.

한편 패션감자탕은 지난 10일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작과 앞으로의 발전을 기원하며 매장이 위치한 서울 강동구에서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패션감자탕 관계자는 “패션감자탕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전개할 것”이라며 “다름플러스의 맛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담은 ‘패션감자탕’이 국민메뉴 감자탕의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 국내사업 안정화는 물론 세계화를 이룰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감자탕은 감자탕의 정형화된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자탕 컨셉으로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름플러스의 야심찬 신규 브랜드다. 차별화된 이미지 구현의 ‘패션(fashion)’과 다름플러스의 오리지널리티를 메뉴로 구현하고자 하는 ‘패션(passion)’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자살예방 위한 생명존중 동화책 전시 및 캠페인 실시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 이하 “복지부”)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은 5월 11일(목) ~ 5월 12일(금) 이틀간 서울광장에서 자살예방을 위한 생명존중 동화책 전시 및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대의 사망원인 1위가 자살이고 아동·청소년의 자살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에 문제의식을 갖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생명존중 동화책 전시에는 지난 해 재단이 기획·제작한 동화책 ‘연두와 초록이의 마음 이어달리기’와 문화체육관광부·어린이도서연구회 등에서 추천한 동화책 13종이 비치되고 삽화 전시도 진행된다.

◆속초해경, 스크루에 부유물 감긴 러시아 요트 구조

동해를 운항 중 스크루에 부유물이 걸려 고립됐던 러시아 요트가 해경에 구조됐다.

11일 속초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께 강릉시 영진항 동방 약 5.5km(약 3해리) 인근 해상에서 스크루에 부유물이 감겨 이동하지 못하고 있던 러시아 요트 A호(38t, 도미니카 선적, 승선원 4명)를 구조했다.
해경은 군부대로부터 해상에서 요트가 1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주문진파출소 연안 구조정을 현장으로 이동시켜 사고 내용을 확인한 뒤 구조요원이 바다로 뛰어들어 스크루에 감긴 부유물을 제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