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차징 탑스피너’, 13일 전국 배틀대회 시작 外

2023-05-11 09:52:55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차징 탑스피너’, 13일 전국 배틀대회 시작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의 새 완구 ‘차징 탑스피너’가 이달부터 전국 배틀대회에 돌입한다.

초이락 관계자는 "이번 ‘차징 탑스피너 배틀대회’는 5월 힘차게 스타트 한다. 13일 이마트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14일 토이저러스 평촌, 20일 토이저러스 안산, 27일 토이저러스 송도 등에서 5월의 주말을 어린이들과 함께 한다. 또한 매월 전국 대형마트를 순회하며 연말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차징 탑스피너는 피젯스피너와 팽이를 하나로 결합한 혁신적인 신제품이다. 맨손·끈·슈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팽이를 돌릴 수 있고, 주머니 속에서 꺼내 친구들끼리 배틀을 즐기기도 좋다. 피젯스피너 기능을 즐기는 재미도 쏠쏠하며, 심리적 안정까지 얻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신의 ‘울프스톰’을 비롯해 ‘블래스트드래곤’, ‘루미엘호크’, ‘라이그리스’ 등 여러 가지 탑스피너들이 각자만의 스타일로 최강의 면모를 어필한다.

차징 탑스피너 배틀대회는 루키 리그(미취학 아동), 주니어 리그(초등학생), 마스터 리그(중학생 이상)로 나뉘어 각각 프리 리그 형식의 예선전, 토너먼트 형식의 본선전, 결선전(4강 및 결승) 방식으로 치러진다. 4등까지는 수상 및 입상선물이 지급되며, 시상 후 참가자들을 위한 추첨 행사가 열린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차징 탑스피너는 팽이 진화의 최정점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기술을 구사할 수 있고, 어린이들의 소근육 발달까지 돕는다”면서 “어린이들이 전국의 숨은 실력자들과 겨루며 슈터로서 발전하는 과정을 통해 큰 기쁨과 성취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선 팰리스, 그랜드 오픈 2주년 ‘저니 투 조선 팰리스(Journey to Josun Palace)’ 프로모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5월 25일(목), 그랜드 오픈 2주년을 기념하며 ‘저니 투 조선 팰리스(Journey to Josun Palace)’를 테마로 객실 패키지, 시그니처 프로그램 도입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픈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조선 팰리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객실 패키지 ‘세컨드 저니(2nd Journey)’를 5월 11일(목)부터 6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서울의 고층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등 총 6가지 객실 중 택하여 1박과 함께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특별 제작한 카 디퓨저 1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전북 맑고 낮 최고 27도…초미세먼지 '나쁨'

기상청은 "11일 전북은 대체로 맑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8∼12도로 전날보다 1도가량 높고, 낮 최고기온은 25∼27도로 전날보다 2도가량 높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초미세먼지는 '나쁨'으로 예보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