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GS25, 넷플릭스와 맞손 外

2023-05-11 09:10:19

[생활경제 이슈] GS25, 넷플릭스와 맞손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국내 소매 플랫폼의 강자 편의점이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와 손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세계 약 2억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와 손 잡고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GS25는 넷플릭스의 브랜드와 콘텐츠를 활용해 △PB 상품 기획 및 판매 △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개 등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GS25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골라 소비하고, 편의점 쇼핑을 즐기는 성향이 마치 놀이터에서 놀이 문화를 즐기듯 변화하는 요즘 트렌드에 대한 인식을 넷플릭스와 공유하며 지난해 말부터 이번 협업을 추진해왔다.

GS25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정시 퇴근 후, OTT 콘텐츠와 함께 간편 먹거리나 홈술을 즐기는 것이 보편화된 만큼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 서비스 영역에서 소비자들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결과물로 GS25는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맥주, 안주, 가벼운 스낵류 등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해 내달 중 선보이기로 했다.
GS25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넷플릭스의 온라인 서비스와 GS25의 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마케팅도 준비중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온오프라인의 대표적인 MZ세대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양사가 손을 잡고 소비자로 하여금 콘텐츠와 상품, 마케팅의 영역을 넘나들며 맘껏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차별적인 가치를 고객들께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고 했다.

◆쏘내추럴 ‘레드 필 아쿠아 스크럽’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 물 막을 코팅한 듯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관리해 주는 ‘레드 필 아쿠아 스크럽’을 출시했다.

쏘내추럴 레드 필 아쿠아 스크럽은 자연유래 미세 스크럽 입자가 담긴 촉촉한 크림 타입의 베이스로 물리적&화학적 필링 케어를 동시에 선사해 주는 페이스 스크럽이다. 미세한 스크럽 입자가 각질 관리가 어려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주어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한편, 피부에 자극이 적은 미세 스크럽 입자와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가 만나 사계절 데일리 필링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드 아쿠아 스크럽’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구름 많은 날씨…낮 최고 21∼23도

기상청은 "11일 제주는 구름이 많겠다"라고 밝혔다.

낮 최고기온은 21∼23도로 전날(20∼25도)과 비슷하거나 낮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