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토마토마 동생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단독 출시 外

2023-05-11 08:51:42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토마토마 동생 ‘당근당근’ 아이스크림 단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유일한 ‘당세권(당근당근세권)’으로 거듭난다. 세븐일레븐은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의 후속작 ‘당근당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로 접어드는 5월을 맞아, 일명 ‘쭈쭈바’로 불리는 펜슬형 아이스크림 ‘당근당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8월까지 펜슬형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60% 증가했으며, 1~4월 매출과 비교하면 5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소비 주기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 대응에 나섰다"라며 "특히, 식음료 업계에 당근 등 채소를 활용한 메뉴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 신상품을 출시를 통해 해당 트렌드를 리딩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은 국내산 당근농축액과 사과농축액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으며, 미세얼음을 넣어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다. 특히, 웰빙트렌드를 타고 인기를 얻어온 원조 채소 아이스크림 ‘토마토마’가 매년 아이스크림 성수기(5월~8월)에 세븐일레븐 펜슬형 아이스크림 매출 5위권 내에 이름을 올려온 만큼 그 인기를 이어받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

김혜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해태아이스크림과 함께 단독으로 선보이는 당근당근 아이스크림이 과채상품 트렌드를 타고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특히,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7~8월에는 아이스크림 1위를 예상해 볼만큼 많은 기대가 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식음료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해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스트우드, 여름 시즌 겨냥 소매 탈부착 방풍자켓으로 스타일 완성
젯아이씨(대표 김홍)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매포인트 방풍자켓’과 ‘15L 배낭’을 출시했다.

웨스트우드는 무더위가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기온과 상황에 따라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인다.

먼저 소매포인트 방풍자켓은 소매 부분의 탈부착 기능이 있어 일상에서나 아웃도어 활동 시 기온에 따라 스타일을 조절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반팔로 활용할 수 있으며, 우천 시에는 긴팔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자켓 상단에는 톤온톤 색감의 은은한 W 로고 포인트를 디자인으로 젊은 감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2종으로 소매와 후드 모두 탈부착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대전·세종·충남 대체로 맑아…낮 최고 23∼27도

기상청은 "목요일인 11일 대전·세종·충남은 대체로 맑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10.3도, 천안 7.8도, 보령 10.3도, 부여 8.9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23∼27도로 전날(21∼26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