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 단독 개봉 外

2023-05-10 19:28:41

[IT이슈] CGV,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 단독 개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가 아이돌 그룹 드리핀(DRIPPIN)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숏무비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을 오는 17일 단독 개봉한다고 10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에 이어 드리핀과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숏무비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이 그룹 드리핀은 인간의 타락을 나타내는 일곱 개의 죄악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음반 ‘세븐 신스(SEVEN SINS)’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개봉하는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은 새 앨범 ‘세븐 신스’ 이전 순백의 드리핀 성장 이야기를 담았다. 죄악의 이미지를 부여받아 타락 천사가 되기 전의 순수하고 행복한 기억을 드리핀 멤버의 독백으로 풀어냈다. 총 6개의 에피소드를 엮은 단편 필름으로 한편의 성장 드라마를 완성했다. 순백의 소년미 매력을 발산하는 드리핀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각각 다른 콘셉트로 준비한 6종의 포토카드 1장을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강남, 연남 등 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러닝타임은 30분, 티켓가는 1만원이다. 예매는 오는 5월 12일(금)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드리핀 스페셜 무비 : 에덴’은 ‘세븐 신스' 프리퀄이라 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획의 영화"라며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하는 아티스트의 앨범에 숨겨진 이야기를 감상하는 뜻깊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카, 고광택ㆍ지속력 모두 잡은 ‘본딩 글로우 립스틱’ 10종 론칭

라카(Laka)가 신제품 ‘본딩 글로우 립스틱’ 10종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색과 빛이 입술에 매끄럽게 본딩(밀착)되는 글로우 립스틱으로, 바르는 순간 풍부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광택과 수채화 컬러처럼 남는 자연스러운 착색이 특징이다. 높은 굴절율로 빛을 강하게 반사시키는 ‘하이-샤인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고광택의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선사한다. 뭉침 없이 매끄럽게 녹아들면서 고광택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유니크한 누드 컬러부터 자연스러운 뉴트럴 컬러, 깊고 선명한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종 컬러로 구성된 ‘본딩 글로우 립스틱’은 각 컬러가 가진 명채도에 가장 적합한 투명률을 적용했다. 양조절이 간편하여 오버립, 그라데이션립 등 누구나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바르는 순간 체온에 녹아 입술 본연의 색과 어우러져 발색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채화처럼 자연스러운 농도로 물들어 장기간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과 동물 실험 이력이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한 포뮬러로, 프랑스 기관 ‘이브 비건(EVE)’의 인증을 받은 100% 비건 제품으로 제작됐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바이오코리아 2023’ 참가

항체의약품 전문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334970, 대표이사 현덕훈)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BIO KOREA 2023(이하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잠재 고객사 미팅이 다수 예정되어 있어 CDMO 본사업의 수주 문턱을 넘어 본격적인 매출을 실현하는 자리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수주한 위수탁시험이나 CPO(위탁포장) 계약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행사에 참석하는 다양한 국내외 제약사들을 대상으로 관련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행사에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의약품별 최적화된 생산 공정을 설계해 주는 자사의 CDMO 서비스를 적극 홍보한다. 항체의약품, 재조합 단백질, 바이럴 벡터(viral vector) 분야 위주로 전문적인 CDMO 서비스가 필요한 제약사를 대상으로 효율적인 개발과 생산성 극대화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논의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