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푸드머스,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체결 外

2023-05-10 09:55:43

[생활경제 이슈] 풀무원푸드머스,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 위한 MOU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천영훈)는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명숙)와 영유아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9일 서울 마포구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와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최명숙 회장 등 양측 관계자 13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양측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의 증진을 도모하는 데 뜻을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업 ▲영유아·원장·보육교사·학부모 대상 다양한 교육서비스 제공 ▲영유아 급식 관련 식단정보 교류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 등을 이행한다.

특히, 풀무원푸드머스는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로하스식생활교육, 위생교육, 쿠킹클래스, 온·오프라인 교육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영유아 시설에 풀무원의 바른먹거리를 제공하고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그동안 풀무원푸드머스가 영유아 급식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최명숙 회장은 “어린이집 교육의 질적 수준 향상은 물론 아이와 부모, 교사가 행복해하는 공보육의 기초를 세우는 것이 연합회의 목표이다”며 “영유아 급식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풀무원푸드머스와 적극 협력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더벤티, 5월 17, 20일 창업설명회 진행

더벤티는 오는 17일과 20일, 부산과 서울에서 카페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특별 지원 등 역대급 지원 혜택을 내세운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벤티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초기 오픈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 지원 등 예비 점주들을 위한 차별화된 더벤티만의 지원 정책 등을 소개하고, 특별 가맹 프로모션으로 계약 이행 보증금 면제, 커피머신, 그라인더, 냉장고 등의 장비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의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고소한 맛의 ‘마일드’, 깊고 진한 맛의 ‘다크’, 깔끔한 풍미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의 차별화된 세 가지 원두를 제공해 소비자의 입맛 저격에 성공, 현재 116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대전·세종·충남 가끔 구름 많음…일교차 커
기상청은 "수요일인 10일 대전·세종·충남은 가끔 구름이 많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9.9도, 천안 7.5도, 보령 9.7도, 부여 8.8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22~26도 분포로 일교차가 크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