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베러 샐러드’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外

2023-05-10 09:45:47

[생활경제 이슈]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베러 샐러드’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1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 콜드컷 슬라이스 햄을 토핑으로 적용해선보인 노브랜드 버거의 ‘베러 샐러드(Better Salad)’가 지난달 20일 출시 이후 일 평균 500여 개씩 팔리며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러 샐러드’는 지난달 신세계푸드가 자사의 전 사업영역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저탄소 건강식단을 제안하는 ‘베러위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표 외식브랜드인 노브랜드 버거에서 선보인 메뉴다"라며 "양상추, 적채, 방울토마토, 올리브 등 신선한 채소에 100%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대안육 ‘베러미트’ 콜드컷 슬라이스 햄을 토핑으로 얹어 풍미와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 같은 ‘베러 샐러드’의 인기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 젊은 층에게 ‘베러 샐러드’의 메뉴 특징인 풍성한 채소, 기존 슬라이스 햄의 맛과 풍미를 똑같이 느낄 수 있는 대안육 토핑, 4300원의 합리적인 가격 등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베러 샐러드’가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안착한 것으로 판단하고 오는 16일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베러 버거’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러 버거’는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번(Bun, 버거용 빵),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 패티, 식물성 소스와 치즈를 넣어 선보이는 버거로 전 세계 버거 프랜차이즈 가운데 식물성 치즈까지 넣은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의 ‘베러 버거’가 최초다. 또 오는 6월에는 닭고기 너겟의 맛과 식감을 100% 식물성 재료로 구현한 ‘베러 너겟’도 선보인다.

◆이연에프엔씨,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 구매 시 수저 세트 증정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수저 세트를 비롯 감사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념일이 많은 5월에 부모님 또는 주변의 지인들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행사이다.

증정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이연에프엔씨의 상온 간편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해당 행사 일정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연에프엔씨는 최근 카카오톡을 활용한 선물 구입과 실용적인 제품으로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증정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원 대체로 맑음…낮 최고 24∼26도

기상청은 "10일 강원은 대체로 맑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춘천 8.6도, 원주 9.5도, 강릉 15.6도, 동해 16.4도, 평창 6.3도, 태백 7.2도 등이다.
낮 기온은 내륙 24∼26도, 산지 20∼21도, 동해안 20∼24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