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 진행 外

2023-05-09 10:58:45

[IT이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여름철을 앞두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SNS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코웨이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닷컴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사진을 다운받은 뒤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게시하면 된다"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갖고 싶은 이유를 포함해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후 SNS 게시글 링크를 코웨이닷컴에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라고 전했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1명) △소피텔 앰배서더 오페라 스위트룸 1박 숙박권(2명) △이딸라렘삐 유리잔 세트(4명) △머그컵(6명) △커피 쿠폰(87명)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슬림한 크기와 풍부한 제빙 성능을 겸비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 생성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얼음 크기도 두 가지로 제공돼 요리나 음료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는 “얼음을 자주 찾기 시작하는 초여름을 맞이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매력을 널리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혁신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 방치형 RPG넘어 새로운 장르 첫 도전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김성현)가 8일, 신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잔망루피 타이쿤’을 모바일 스토어(AOS, IOS)에 정식 출시하고, 방치형 RPG를 넘어 본격적인 게임 장르 확장에 나섰다.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 키우기, 조선 좀비전, 어쩌다 멋진 마왕, 헌터 키우기 등 20-40대 유저층을 타깃으로 한 방치형 롤 플레잉 게임(RPG)개발에 집중해왔다. 이번 아이코닉스 인기 IP(지식재산권) 잔망루피가 주인공인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통해 폭 넓은 유저층 유입과 더불어 본격적인 장르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은 작은 쿠키상점 맞은편에 들어선 대형마트로 경영악화를 겪게 된 루피가 탐욕 가득한 ‘잔망루피’로 흑화 하며 게임이 시작된다. 유저들은 소소한 행복대신 자본주의로 점철된 야심가 잔망루피에 경영가로서의 모습을 투영해 성공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신작은 뤂덕(잔망루피 덕후)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층을 공략하기에 충분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각기 다른 모습·표정·매력·개성을 지닌 잔망루피를 수집할 수 있으며, 단순 경영 시뮬레이션을 넘어 맵 곳곳에 배치된 미니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귀여움과 타이쿤 게임의 장점을 살려 몰입도를 높이고자 공장 경영 성공이 곧 세계관 확장으로 이어지도록 설계했다.

◆코가로보틱스, 중기부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3년 연속 선정에 파격가 할인으로 소상공인 활로 모색
최고급 프리미엄 국산 서빙로봇 ‘서빙고’를 300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도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생겼다.

AI로봇 전문기업 코가로보틱스(대표 서일홍)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3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의 공급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정부는 올해 본 사업을 확대 개편하여 400개의 점포에 각 점포당 1,500만 원 한도 내에서 스마트기기 구매자금의 70%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신설한 상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