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外

2023-05-08 16:53:58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시즌 한정 메뉴 빙수를 오는 9일 출시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는 지속되는 할매니얼 트렌드에 따라 고소한 흑임자와 인절미를 활용한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와 함께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빙수 3종을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눈꽃빙수’ 3종은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우유 베이스 눈꽃 빙수에 국내산 통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더한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빙수다. 애플망고 눈꽃빙수는 망고 베이스에 상큼 달콤한 애플망고를 올렸다. 새롭게 선보인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눈꽃빙수에 흑임자 고물, 인절미와 함께 바삭한 쿠키 토핑과 그래놀라를 가득 올려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씹는 식감을 더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1인 빙수’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국산 통팥, 아이스크림,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요거놀라 1인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요거트가 어우러진 베이스에 달콤한 애플망고 베이스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더블베리 요거놀라 1인 빙수’는 딸기 베이스와 통 블루베리를 가득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까지 더해 보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 시즌 메뉴 ‘빙수 6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테이크아웃, 배달, 픽업 등 다양한 형태로 주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흑임자, 블루베리 등 더욱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한 다양한 빙수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혼자는 물론 여럿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이디야 빙수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제76회 세계적십자의 날(5.8) 기념식 개최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이하 한적)는 5월 8일(월) 오후 2시, 서울 중구 소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제76회 세계적십자의 날’ 기념식에서 3대(代)가 총 86년, 2만 9천 7백여 시간의 자원봉사활동을 실천한 김영예(여, 72세), 석용원(남, 79세), 석혜선(여, 47세), 박신홍(남, 44세), 석정엽(남, 50세), 채봉희(여, 45세), 석건우(남, 만19세) 가족을 2023년 ‘적십자 봉사명문가’로 선정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전 세계 192개국 적십자사와 국제적십자위원회, 국제적십자사연맹은 적십자운동의 창시자인 ‘장 앙리 뒤낭’의 생일(5. 8.)을 기념해 5월 8일을 세계적십자의날로 지정해 기념하고 있으며, 인도주의 운동에 참여한 전 세계 1,600만 명의 적십자 자원봉사자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진주시, '청년 허브하우스' 착공…원도심 활성화 기대

경남 진주의 원도심 활성화에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청년 허브하우스'가 건립된다.

진주시는 8일 성북동 청소년수련관 광장에서 청년허브하우스 착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나섰다.

이곳은 성북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중심 거점시설이다.

시는 2024년까지 사업비 201억원을 투입해 지상 5층, 지하 1층, 연면적 7천978㎡ 규모로 조성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