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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1위 선정 外

2023-05-04 22:20:01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1위 선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s 2023)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등 4개 조사 항목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라며 "특히 MZ세대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글래드 호텔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상 현실에서도 글래드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도 힘쓰며 현재 글래드 호텔은 메타버스 플랫폼 내 호텔 업계 최다 월드 오픈 및 보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엔데믹, 회복력 시대 도래에 따른 ‘대면 소통’, ‘고객 경험 확대’의 중요성을 경영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상품 개발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 내 이색 공간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면 행사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을 경영 철학이자 의무로 삼고 있는 글래드 호텔은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캠페인 및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위드 유(GLAD with you) 패키지’와 ‘Every GLAD Moment’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HDC신라면세점,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 동참
HDC신라면세점이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3(Korea Duty-Free Festa 2023)’에 동참해 5월 한 달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HDC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5월 한 달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선불카드를 두 배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당일 환율이 1,300원을 초과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27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으로 아트콜라보 파우치도 증정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위치한 용산구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용산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국립중앙박물관, 한글박물관 등 용산구의 관광 명소와 용산역 상권 ‘용리단길’ 맛집 방문을 한 고객 대상으로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박물관에서 촬영한 사진과 용리단길에 위치한 식당 영수증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 데스크에 제시하면 최대 1만5천원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양오봉 전북대 총장, 전북특별자치도 국민지원위원장 위촉

전북대학교는 양오봉 총장이 전북특별자치도 국민지원위원회 공동위원장에 위촉됐다고 4일 밝혔다.

양 총장은 지난 3일 서울 스위스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전북특별자치도 국민지원위원회 및 이차전지 특별위원회' 출범식에서 국민지원위원장 위촉장을 받았다.
이번에 출범한 전북특별자치도 국민지원위원회는 정치, 경제, 사회문화, 언론, 학계 등 전북을 대표해 활동하고 있는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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