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삼양식품, 신제품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출시 外

2023-05-04 21:37:14

[생활경제 이슈] 삼양식품, 신제품 ’쿠티크 트러플파스타’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은 쿠티크 브랜드의 신제품 ‘쿠티크 트러플파스타’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쿠티크 트러플파스타는 레스토랑에서 갓 조리한 듯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트러플 원료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풍미의 진한 크림파스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액상소스와 함께 분말스프를 별도로 구성해 트러플크림소스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했으며, 브로콜리와 양송이 후레이크로 보임성과 식감을 살렸다"라고 밝혔다.

면은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삶은 건면으로 실제 파스타와 유사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고, 크림소스가 잘 묻어나도록 페투치네 스타일의 넓은 면을 적용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면 제품으로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프리미엄 파스타의 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쿠티크 브랜드의 차별화된 건면의 맛과 식감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는 메뉴로 파스타를 선정하고,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을 활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며 “앞으로 쿠티크를 프리미엄 건면과 HMR(가정간편식)의 통합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만코리아, 대구상공회의소 117주년 기념식서 대구광역시장 표창 수상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3일 열린 ‘대구상공회의소 117주년 기념식’에서 김경중 대표가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하고,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표창은 합리적인 기업경영, 지속적인 기술개발, 고용창출에 노력하여 타 기업에 모범이 되고 대구광역시 발전에 도움을 준 기업을 선정해 포상한다.

2018년 3월 대구광역시에 설립된 리만코리아는 현재까지 대구 시민들의 고용률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대구광역시 희망 나눔 캠페인을 비롯하여 대구국제뷰티엑스포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기부, 지역 아동 정기 후원 등 꾸준한 사회적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의 모범이 되는 역할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목포해경, 기상악화 연휴 해양안전 대응태세 강화

목포해양경찰서(서장 김해철)는 어린이날을 비롯한 주말 연휴기간 기상악화가 예상됨에 따라 선제적 해양사고 예방을 위한 긴급 상황점검(화상) 회의를4일 개최했다.
김해철 서장 주재로 열린 회의에는 각 과·계장 및 현장 부서장(파출소,함정)들이 참석했다.

연휴기간(5∼7일) 기상특보 발효에 따른 해양 안전사고 대비·대응 태세 강화 방안 및 준비사항 등을 논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