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맘스터치, 5월 가정의 달 맞아 ‘맘스패밀리세트’ 한정 판매 外

2023-05-04 20:47:42

[생활경제 이슈] 맘스터치, 5월 가정의 달 맞아 ‘맘스패밀리세트’ 한정 판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5월 한달 간 맘스터치 대표 메뉴를 더욱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패밀리세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출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3개 ▲매콤바삭하면서도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라고 밝혔다.

‘맘스패밀리세트’는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내점 및 방문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씀씀이가 커지는 5월, 가족 단위 고객의 만족을 위해 ‘가성비’에 ‘가성비’를 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7개 지자체 ‘제101회 어린이날’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5월 4일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지자체 7곳이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어린이날을 맞아 주관한 이번 표창은 보호∙ 안전∙ 인권∙ 권리 등 아동 복지 증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선정, 포상해 아동을 권리 주체자로 존중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를 대상으로 보건복지부가 표창하는 아동친화도시 지자체 부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광주광역시 동구,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울특별시 성동구, 전라북도 완주군, 충청남도 천안시, 충청북도 음성군 7곳을 선정 발표했다.

◆비·돌풍 예보에 광주·전남 축제 줄줄이 연기·축소

어린이날 연휴에 전국에 강한 비와 돌풍이 예보되면서 광주·전남 축제가 잇따라 연기되거나 축소됐다.

4일 개막한 '여수 거북선축제'는 야외 행사가 대부분 취소되고 실내 행사도 축소됐다.
개막 당일 열릴 예정이던 통제영 길놀이 행진이 취소됐고 밤 개막식만 세계박람회장 엑스포 광장에서 약식으로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