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BQ-SPC 섹타나인, 마케팅 협업 MOU 체결 外

2023-05-04 20:33:06

[생활경제 이슈] BBQ-SPC 섹타나인, 마케팅 협업 MOU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제휴 등 F&B 플랫폼 제공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4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BBQ의 상품력과 섹타나인의 디지털 플랫폼 역량 협업을 통해 상호 멤버십 혜택 강화 및 관련 사업 시너지 창출을 목적으로 한다"라며 "양사는 협약을 통해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플랫폼 연동 통한 커머스 역량 강화 ▲빅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한다"라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제너시스BBQ 김태천 부회장과 섹타나인 이경배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은 BBQ 치킨 주문 시 섹타나인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프라인 시스템을 먼저 도입하고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멤버십 제휴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BBQ는 섹타나인의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에 입점해 이를 통해 전 매장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커머스 몰 '해피마켓' 선물하기를 통한 BBQ 모바일상품권 판매 및 도보 배달 플랫폼 '해피크루' 서비스 활성화도 계획 중이다.

BBQ 관계자는 "2,300만 회원을 보유한 해피포인트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외부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예루살렘 샌들과 23SS 협업 컬렉션 공개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23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 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예루살렘 샌들은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브랜드로, 고대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최고의 재료와 장인 정신으로 매일 한정된 수량을 제작해 제품마다 조금씩 다른 디테일이 특징이다.

협업 상품은 볼캡, 짐색, 슬라이드 샌들 3가지로 출시된다. 볼캡과 짐색은 브라운과 네이비 컬러에 배색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된 스페셜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예루살렘 샌들의 베스트 아이템인 피셔맨 스타일의 미카엘 슬라이드를 부드러운 누벅 소재 버전으로 출시해 보다 클래식한 무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강원 정선서 산불…헬기 투입 진화 중

기상청은 "4일 오후 3시 43분께 강원 정선군 화암리 채석장 인근에서 산불이 났다"라고 전했다.
산림 당국 등은 소방 당국과 헬기 2대, 장비 16대, 진화대원 등 77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불이 난 지점에는 초속 4.5m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산림 당국은 불을 끄는 대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