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랭킹닭컴, 5월 가정의 달 맞이 ‘랭킹닭컴 한마음 세일’ 기획전 진행 外

2023-05-04 20:24:37

[생활경제 이슈] 랭킹닭컴, 5월 가정의 달 맞이 ‘랭킹닭컴 한마음 세일’ 기획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운영하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9일까지 ‘랭킹닭컴 한마음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저렴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2023년 NEW 신상품 패키지 ▲명불허전 BEST 패키지 ▲HAPPY 한끼 식사 패키지로 구분해 추천 식단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닭 닭가슴살 프랑크 소시지 ▲맛있닭 닭가슴살 오븐 구이 등 랭킹닭컴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10+10 혜택과 6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랭킹닭컴은 31일까지 ‘랭킹닭컴 절친 히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랭킹닭컴 오구오구, ‘랭킹닭컴 식단관리’를 검색하면 랭킹닭컴 히든 페이지를 통해 쿠폰 및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70만 랭킹닭컴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물가 시대에 저렴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랭킹닭컴이 엄선한 다양한 식단과 함께 건강한 5월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F 빠투,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 오픈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빠투의 국내 첫 번째 단독 매장이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열었다. 빠투는 서울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이자 MZ세대의 쇼핑 성지로 부상한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 정체성을 집약한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해, 해외 뉴럭셔리 브랜드를 찾아 나선 2040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나아가, 더현대 서울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수도권을 중심으로 4개의 핵심 매장을 추가로 오픈해 탄탄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빠투 매장은 일본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를 잇는 아시아 거점 매장으로, 더현대 서울 2층에 위치하며 76㎡(23평) 규모로 구성됐다. 빠투는 파리의 미학적인 요소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절묘하게 조합해 공간을 완성했다. 빠투를 상징하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색을 중점적으로 적용해 로맨틱한 감성을 살렸으며, 바닥에는 고급 카페트를 사용해 따뜻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 위에 독특한 목재 소재의 구조물과 함께 직선 형태가 아닌 부드러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원형 행거를 조화롭게 배치해 빠투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강조했다.

◆해남군, 2028년까지 마늘 전면적 조직배양 우량 종구로 대체

전남 해남군이 바이러스 무병묘 조직배양을 통한 씨 마늘 생산체계 구축사업을 추진한다.

마늘 조직배양은 바이러스가 없고 밀도가 낮은 생장점을 채취해 배양하는 방법이다.
병해 등 감염률을 낮춰 건강한 우량 종구 생산이 가능하고 생산량도 증가해 농가 소득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해남군은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