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bhc그룹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전개 外

2023-05-04 20:10:53

[생활경제 이슈] bhc그룹 아웃백, ‘100 Reasons of Outback’ 캠페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bhc그룹 관계자는 "아웃백은 창사 26주년을 맞아 그동안 아웃백이 추구했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100 Reasons of Outback(당신은 왜 아웃백을 찾나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은 고객들이 직접 올린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 SNS를 통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우선 아웃백은 캠페인 내용을 담은 TV CF와 쇼츠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아웃백을 찾는 대표적인 이유인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에 탱글 촉촉한 텍스처로 진짜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맛과 눈을 맞춰주면서 입맛부터 감성까지 챙겨주는 디테일한 서비스 등을 담담하게 그려내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쇼츠 영상은 고객 이름으로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진솔하게 담아낸 짧은 영상으로 총 3편이 제작되어 선보였다. 아웃백은 앞으로 고객이 직접 들려준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쇼츠 영상으로 제작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웃백은 고객 대상 댓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번 캠페인 TV CF를 시청하고 아웃백을 찾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웃백 기프트 카드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캘빈클라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 캡슐 컬렉션 공개

캘빈클라인은 오늘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엠버서더인 글로벌 아이콘 제니 김(JENNIE KIM)과 협력하여 디자인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인 제니 포 캘빈클라인을 발표했다.

제니(JENNIE)의 캐주얼한 의상에서 힌트를 얻어, 이번 컬렉션은 그녀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창의성이 담긴 속옷 세트, 데님, 티셔츠, 플리스, 니트가 특징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제니(JENNIE)가 큐레이션한 파스텔 색상들뿐 아니라 자신의 손글씨로 상징적인 캘빈클라인 로고를 재해석한 커스텀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정현복 전 광양시장, 혈액암 투병 중 별세

정현복 전 전남 광양시장이 4일 오후 별세했다. 향년 74세.

정 전 시장은 서울에 있는 병원에서 혈액암 투병 중 별세했다.

광양에서 태어난 그는 2014년 광양시장에 당선됐고 2018년 재선됐다.

2021년 혈액암 진단을 받고 치료받아왔으며 지난해 지방선거에는 불출마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