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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에이피알, 널디(NERDY)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 2탄 공개 外

2023-05-04 19:57:30

[생활경제 이슈] 에이피알, 널디(NERDY)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 2탄 공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의 두 번째 라인업을 공개하며 올해 봄과 여름을 위한 패션 제안에 나섰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난 27일 자사몰을 통해 23SS 널디 BL’E’NK(블랭크) 콜렉션 2탄(Vol. 2)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전용 블랭크 콜렉션은 올해 2월 첫선을 보인 신규 라인업으로서 널디(NERDY)의 철자 ‘E’와 시그너처 2선 디자인 등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일반 널디 로고가 아닌 새로운 전용 로고와 함께 트렌디한 느낌에 무게를 뒀다"라고 밝혔다.

영 단어 ‘블랭크’(Blank)가 지닌 ‘비어 있는’ 이라는 뜻에 널디 만의 개성을 더해 ‘자유, 자아와 그리고 나만의 정체성으로 스타일의 빈칸을 채워 주는’ 패션 라인업이자, 춤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댄서들의 ‘댄싱 아이덴티티’를 부여하여 새로운 널디 브랜딩의 한 축으로 기획했다는 것이 널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블랭크 콜렉션 2탄에서 널디는 레트로와 스포티즘이 조화된 ‘FC 저지 롱 슬리브 티셔츠’와 블랭크 콜렉션이 탄생하게 된 디자인적 영감을 담은 ‘애니버서리 1/2 슬리브 티셔츠’ 및 기타 밀도 높은 디자인과 색감을 자랑하는 티셔츠 제품들을 대표 라인업으로 내세웠다. 또한, 과감한 크롭 처리가 돋보이는 ‘블랭크 로고 슬리브리스 탑’과 여름의 청량함과 진한 색감을 담은 ‘블랭크 빅로고 반팔 티셔츠’ 등도 콜렉션에 배치됐다. 이들 제품은 모두 기존 널디 제품들에 비해 좀 더 개성 있는 디자인 포인트가 배치된 것이 특징이다.

에이피알은 널디의 새로운 브랜딩과 신규 시장 개척을 화두로 잡고 2023년 한 해 동안 ‘널디의 도전’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새로운 느낌의 널디 만들기를 이어 나가는 한편, 블랭크 콜렉션과 같은 예술가적 취향이 돋보이는 제품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기존의 중국 시장 외에 베트남 등 신규 시장의 개척 역시 지속적으로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카이브볼드, 키즈&펫 라인 론칭

스트리트 패션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아카이브볼드가 키즈&펫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제품 라인을 확장한다. 이번 컬렉션은 1960년대 미국의 영앤리치 가족의 아메리칸 빈티지와 자유분방함을 콘셉트로 기획하여 론칭되었다.

아카이브볼드는 통일감 속에서도 가족의 개성을 드러내는 ‘패밀리룩’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한국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과 동시에,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키즈 라인은 아카이브볼드의 시그니처 상품인 939 스웨트 팬츠를 비롯해, 기존 939 로고 후드와 939 로고 티셔츠의 미니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동두천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추진

경기 동두천시가 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을 추진한다.
동두천시는 최근 시청 상황실에서 '동두천시 문화예술의 전당 건립 기본계획 수립 및 타당성 조사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를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중간 보고회에서 사업의 필요성,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 시설계획, 보건소 앞 부지 등 사업 대상 후보군 등을 공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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