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5월 가정의 달 기념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外

2023-05-04 18:01:49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5월 가정의 달 기념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SPC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꽃을 주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감사한 마음 가득 핑크 카네이션 △러블리 플라워 가든 △플라워 샤이닝 케이크)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감사한 마음 가득 핑크 카네이션’은 분홍색 초콜릿으로 만든 풍성한 카네이션이 특징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제격이다"라며 "남녀노소 선호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플레이버 ‘아몬드 봉봉’, ‘체리쥬빌레’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러블리 플라워 가든’은 산뜻한 봄을 나타내는 노란 머랭 나비와 풍성한 분홍 크림 꽃으로 사랑스러운 케이크를 완성했다. ‘아몬드 봉봉’, ‘슈팅스타’, ‘뉴욕 치즈 케이크’ 등 총 8가지 플레이버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플라워 샤이닝 케이크’는 분홍빛 크림 위에 화사한 꽃 스프링클을 올리고, 상단에 진주 초콜릿과 머랭 나비로 장식한 분홍색 초콜릿 판을 얹어 마무리했다. 아이스크림은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3가지 배스킨라빈스 대표 플레이버로 구성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꽃을 활용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정성을 다해 준비한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 사랑하는 가족과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 아이와의 즐거운 외출과 마무리 도와줄 깜찍한 캐릭터 제품들

엔데믹 이후 첫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이해 집에서, 또는 야외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부모들이 많다. 그러나 식중독, 수족구, 로타바이러스 등 봄철 건강을 위협하는 전염성 질환들과 1년 내내 우리를 괴롭히는 미세먼지로 인해 개인 위생관리도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이에 깜찍한 캐릭터로 아이들과의 즐거운 외출과 마무리를 도와줄 위생∙생활용품들을 소개한다.

겨울철 대표 식중독원인 병원체로 알려져 있던 노로바이러스가 최근 2~3년간 사람 간 감염 또는 식중독으로 인해 초여름까지 유행이 지속되는 경향을 보이며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예방관리를 당부하고 있다. 손 씻기는 모든 위생 관리의 첫 단계로 ‘셀프 백신’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외출 전후는 물론 식사 전후에도 수시로 손을 닦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라이온코리아의 국민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는 매년 다양한 디자인과 의미를 담은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최근 선보인 ‘폼냥이 에디션’은 패키지에 귀여운 폼냥이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고, 펌프를 누르면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거품이 나와 자칫 귀찮고 지루해질 수 있는 손 씻는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이! 깨끗해’와 동일하게 항균 99.9%로 유해 세균 및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 설계와 13가지 우려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이 외출 준비 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아이 간식과 이유식 챙기기. 맛있는 간식이 아기자기한 캐릭터 용기 안에 들어 있다면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지 않을까? 그릇은 내 아이 전용 ‘인스타’ 계정에 올릴 사진을 찍기 위한 소품이 될 수도 있다.

‘파이렉스 노티드 컬래버’는 스마일, 슈가베어 등 도넛 브랜드 노티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파이렉스 제품과 패키지에 새겨졌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는 물론 오븐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유리 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 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국내에 상륙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미세먼지가 ‘나쁨’인 날도 많아 어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할 수밖에 없는 아이들의 부모는 걱정이 늘고 있다. 답답하다는 이유로 마스크 쓰기를 꺼리는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캐릭터 마스크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 ‘어린숨 엣지 산리오∙포켓몬스터 마스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과 3D 입체 구조의 새부리 형으로 숨쉬기가 편안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으로 피부 자극이 적다.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는 봄철 더욱 건조해지기 쉬워 수시로 로션이나 크림을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유한킴벌리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린핑거 마이키즈 캐치! 티니핑 로션 플러스’는 귀여운 티니핑 캐릭터가 3가지 디자인으로 랜덤 적용돼 있으며, 활동량이 많아 건조해지기 쉬운 어린이들의 피부를 포레스트 릴릭싱 성분으로 촉촉하게 해준다.

◆고양시, 비·강풍 예보에 행주가(街) 예술이야 5일 '휴장'

경기 고양시는 5일 어린이날 우천 및 강풍 예보에 따라 행주산성에서 추진 예정인 야간축제 '행주가 예술이야'를 하루 휴장한다고 4일 밝혔다.

휴장에 따라 오후 6시부터 운영될 야간 행사인 행주산성 달빛 여행, 행주산성 산성 음악회, 체험 부스 등은 열리지 않는다.

야간 개장 행사는 열리지 않지만,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행주산성 출입은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