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리아, 어린이날 전 매장서 L4 캐릭터 풍선 증정 外

2023-05-04 11:25:41

[생활경제 이슈] 롯데리아, 어린이날 전 매장서 L4 캐릭터 풍선 증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매장 방문 어린이 고객을 위한 롯데리아 캐릭터를 인쇄한 L4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

롯데리아가 어린이 고객에게 증정하는 L4 캐릭터 풍선은 1999년 선보인 로이•로디•로킹•로니 캐릭터를 젊은 감성으로 리뉴얼하여 L7홍대점에서 의류•팬시류 등 다양한 굿즈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날 기념 롯데리아 L4 캐릭터 풍선 증정 이벤트는 매장 별 선착순 100명 어린이 고객에게 메뉴 구입 여부와 상관없이 증정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우리집 보물’, ‘우리집 새싹’ 등 재미있는 문구로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물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난해 리뉴얼 오픈한 안산DT점(드라이스스루)에서는 L4 캐릭터로 구성한 포토존 및 스크린 월 등의 특별한 공간을 마련해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특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해 L4캐릭터풍선을 증정하는 소소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어린이날 연휴에 롯데리아 매장 방문으로 추억을 남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토니모리, 기미부터 잡티, 미백 케어까지 케어하는 신제품 ‘기미야 미백 세럼’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햇빛이 점차 강해지는 시즌을 맞이해 기미와 잡티를 케어해 주는 ‘기미야’ 라인 신제품 ‘기미야 미백 세럼’을 출시했다.

기미는 주로 과도한 자외선 노출로 인해 멜라닌이 세포가 증가하여 발생한다. 한 번 발생한 기미, 잡티 등은 자연스럽게 회복하기 어려우며 점점 진해지고 크기도 커진다. 토니모리의 이번 신제품 ‘기미야 미백 세럼’은 수분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우윳빛 세럼으로 기미 초기에서 미백에 이르기까지 4단계에 걸쳐 기미 토탈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기미 초기에는 기미 생성 유발 원인을 케어할 수 있도록 멜라닌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는 더블알부틴(알파알부틴, 베타알부틴)을 함유해 기미를 케어해준다. 또한, 브라질 전통 약초로 사용되어 온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알파-비사보톨’ 성분이 기미 생성 저하에 도움을 준다. 기미가 이미 형성된 상태에서는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이 멜라닌 활성 차단에 탁월하며 색소 침착, 기미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어 기미가 전이되는 것을 막아준다.

◆부산시, 불공정 하도급 거래 감사…28건 적발

부산시 감사위원회는 불공정 하도급 거래 사례 28건을 적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감사는 지난해 10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시 본청, 건설본부, 상수도 사업본부, 16개 구·군, 부산교통공사, 부산도시공사 등에서 발주한 건설공사 하도급 관련 부당 계약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봤다.
감사위원회는 부적정 사항을 해당 기관에 통보하고 시정이나 권고를 요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