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KFC, 가족과 함께 먹어요! 가정의 달 맞아 한정 팩 메뉴 출시 外

2023-05-04 08:43:01

[생활경제 이슈] KFC, 가족과 함께 먹어요! 가정의 달 맞아 한정 팩 메뉴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담은 팩 메뉴 2종을 출시했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팩 메뉴는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어른이팩’과 버거와 달콤한 사이드 메뉴 등을 담은 ‘키즈팩’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른이팩은 최근에 출시한 ‘핫봉스틱(2조각)’과 KFC의 대표 메뉴인 ‘징거버거’, ‘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키즈팩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에그타르트(2개)’, ‘아이스초코’를 비롯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부드러운 패티로 만든 ‘불고기버거’, 신선한 야채와 세 가지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트위스터’, 치킨 안심살로 만든 치킨 스낵 ‘텐더(2조각)’, 콜라로 구성했다.

이번 가정의 달 팩 메뉴 2종은 오는 15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주문은 매장과 앱을 통한 예약 주문 서비스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어른은 물론 아이들 입맛에도 맞는 메뉴를 담아 팩 메뉴를 준비했다”며 “이번 팩 메뉴는 가족과 함께 외식 및 나들이 할 때 포장하여 즐기기에도 좋아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방문하여 메뉴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도로시와’ 세계월경의 날 기념 14일까지 생리대 기부 캠페인 전개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도로시와(법인 엠엠엠디, 대표 박진기)는 5월 28일 세계월경의 날을 맞아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 ‘One for me, One for her’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세계 월경의 날은 2013년 독일의 비영리단체 ‘워시 유나이티드’가 월경의 인식 개선을 위해 지정한 기념일로, 여성의 평균 월경 기간인 5일과 월경주기인 28일의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며 이 기간 동안 도로시와 제품 한 개를 구매하면 생리대 한 장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올해는 생리대 기부에 동참하는 사람들의 이름을 기부 현수막에 함께 넣을 예정이다.

◆대전·세종·충남 흐리고 비

기상청은 "목요일인 4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대전 15.2도, 천안 13.0도, 보령 18.3도, 부여 15.6도 등이다.

낮 기온은 대전 25도, 세종 24도, 충남 22∼25도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