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티몬, 5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外

2023-05-03 22:00:15

[생활경제 이슈] 티몬, 5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몬이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31일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진행하고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고객들의 가정의 달 외출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브랜드 협업과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 첫날인 1일 핵심 상품 매출이 150% 급증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오늘 3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과천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10만4,000원~), ▲양양 더앤리조트 2인 조식 패키지(8만1,860원~),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kg)까지 포함한 ▲에어서울 일본/동남아 7대 노선 편도 항공권(4만3,900원~) 등이다. 또, ▲탐앤탐스 베스트메뉴 교환권 20% 할인,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12개월, 7만5,650원~)도 한정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4일에는 간절기 상품에서 한여름 신상까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장만할 수 있다. ▲EnC 등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외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의류 700종 등이 즉시 할인에 선착순 쿠폰 할인까지 가능하다. ▲’라라벨’ 여성 의류는 최대 80% 할인, ▲해피랜드/압소바/미피키즈 등 유아동복 브랜드도 선착순 45% 할인을 더한 단독 특가다. 검증된 셀러 ‘아렌델’과 함께하는 ▲명품 브랜드 가방/지갑/의류 20여종 특별전도 열린다.

몬스터메가세일의 경우, 기본 혜택(최대 10% 할인 쇼핑쿠폰, 카카오페이 최대 8% 즉시할인 등) 외에도 카테고리별 페이백 행사까지 누릴 수 있다. 또,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올인데이’도 이어진다. 3일 ▲유한킴벌리, 4일 ▲오뚜기와 함께하며 브랜드별 핵심 상품들을 티몬 단독 기획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실제, 티몬이 5월 가정의 달 물가 안정을 목표로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며 특가 전략을 펼친 결과, 지난 1일 상위 100개딜기준 핵심상품들의 판매량은 직전 1주일 평균 대비 165% 상승했으며, 매출 또한 150% 이상 급증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티몬은 ‘몬스터메가세일’을 시작으로 월말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이어가며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선물부터 나들이 준비까지 티몬에서 준비하실 수 있도록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카테고리별 상품 라인업을 꾸리는 데 정성을 쏟았다”며, “고객들의 물가 부담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행사 릴레이와 함께 알뜰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오는 7일까지 ‘몬스터메가세일’에 이어 오는 31일까지 티몬의 베스트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이는 ‘베스트 팍팍세일’을 실시한다.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며 최대 28% 즉시할인, 최대 10% 추가 할인쿠폰, 최대 5% 토스페이계좌 즉시할인 콤보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니크바이오텍㈜,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신제품 출시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주)이 신제품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강 내 항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또, 아연과 비타민C, 셀레늄까지 첨가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 철분 흡수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

또, 이 제품의 일일 섭취량 3g(2정)은 플라보노이드 총 섭취량 20.896mg이 되는 양으로, 이는 지난해 기능성 재평가를 통해 일일 총 섭취량이 20~40mg으로 상향 조정된 플라보노이드의 새로운 기준규격을 선제적으로 적용한 것이다.

◆지리산국제환경예술제 6일 개막
경남 하동군은 '2023 지리산국제환경예술제 봄시즌'을 오는 6일부터 한 달간 적량면 지리산아트팜에서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예술제는 '생명x지리산, 차(茶) : 봄'을 주제로 '국제교류전'과 '아르 브뤼(Art Brut) 특별전', '인공지능(AI) 아트 특별전', '크리스 드루리(Chris Drury) 회고전' 등으로 구성됐다.

또 '2023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 기간에 맞춰 글로벌 생명예술 전시 분야도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